화성시문화재단, 화합의 소리 ‘화성 하모니 썸머파티’ 개최

문화예술단체와 시민 예술가 그리고 시민들이 함께하는 화합의 장

뉴스 제공
화성시문화재단
2019-08-26 14:52
화성--(뉴스와이어)--화성시문화재단(대표 최형오)은 8월 31일과 9월 1일 이틀간 동탄 여울공원 내 축구장 일원에서 ‘2019 화성 하모니(和聲, Harmony) 썸머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9 화성 하모니(和聲, Harmony) 썸머파티’는 도심 속 휴식 공간인 공원을 활용해 시민들이 격식 없이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공연문화를 제시하고자 기획하였다. 다채로운 장르의 공연과,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키즈존,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푸드존과 화성 시민이 직접 만든 제품을 판매하는 플리마켓 까지 다양한 즐길 거리가 준비될 예정이다.

화성시문화재단은 화성 하모니 썸머파티는 화성시 지역 예술인에게 지속적인 활동무대를 제공함과 동시에 유명 공연단체의 대형 콘서트도 함께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이를 통해 화성시민들에게 더 폭넓은 문화향유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 이름과 걸맞은 의미 깊은 화합의 자리가 될 것라고 밝혔다.

한편 공연무대에서는 2019년 인기리에 방영된 ‘슈퍼밴드’에서 1위의 영예를 차지한 ‘호피폴라’와 밴드 ‘기프트’, 가수 김장훈의 무대를 만날 수 있어 더욱 풍성한 시간이 될 것이다. 특히 가수 김장훈은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3·1운동 100주년을 기념하여 시민과 함께 ‘독립의 노래’를 부르며 치열한 독립운동의 현장이었던 화성시 제암리·고주리 사건의 의미를 되새기는 뜻깊은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화성 하모니 썸머파티는 8월 31일과 9월 1일 오후 1시부터 9시까지 동탄여울공원 내 축구장 일원에서 진행하며, 공연관람은 무료이다.

화성시문화재단 개요

화성시문화재단은 화성시민들이 일상 속에서 문화·예술을 만나고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화성시 고유의 문화자원을 활용한 문화콘텐츠 개발, 지역 예술활동 지원은 물론 공연, 축제, 전시 등 수준 높은 문화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동탄복합문화센터, 화성시미디어센터, 화성시생활문화센터, 화성시립도서관 등 운영시설과 찾아가는 문화예술 서비스로 화성시 전역에서 누구나 누릴 수 있는 문화와 교육을 실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cf.or.kr

연락처

화성시문화재단
기획홍보팀
신혜진 대리
031-8015-8112
이메일 보내기

문의
031-8015-8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