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 추석 선물세트 19종 출시… 더위 가시지 않은 이른 추석엔 역시 고기 선물

5년 만에 찾아온 ‘여름 추석’… 빠른 조리 가능한 냉장 육류 선물이 대세로 떠올라

차별점은 확실하게, 내용은 실용적으로… ‘결정 장애’ 극복 도와줄 깔끔한 세트 구성 눈길

뉴스 제공
선진 코스피 136490
2019-08-22 11:19
서울--(뉴스와이어)--2014년 이후 5년 만에 다시 ‘여름 추석’이 돌아오며 추석 선물 트렌드도 바뀌고 있다. 특히 철 이른 제철 과일 대신 육류, 그중에서도 더운 주방에서 오래 조리하는 수고를 덜기 위한 냉장 신선육류 선물의 인기가 더욱 늘어나고 있다.

스마트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은 이러한 올 추석 트렌드를 고려하여 기존보다 한층 더 트렌디하게 구성한 2019년 추석 선물세트 19종을 출시했다. 이번 선진 추석 선물세트는 기존 26종에서 19종으로 종류를 간소화하여 구성품의 중복을 피하고, 받는 사람, 사용 용도에 따른 실용성은 한층 더 높였다.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엄선한 국내 최고의 1등급 한우와 국내 대표 돼지고기 브랜드 선진포크로 구성된 신선 정육 선물세트다.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각각 담은 ‘선진 한우세트’와 ‘선진포크 스페셜 세트’ 그리고 소와 돼지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실속형 ‘선진 복합세트’ 3개 테마에 맞춰 총 8종이 준비되었다. 특히 이번 선물세트는 제수용, 식사용이 확실히 구분되는 세트별 부위 구성으로, 소비자들이 더욱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한층 더 신경을 썼다.

세계 최고 권위의 ‘독일 DLG 육가공품 경진대회’ 수상 제품들이 다수 포함된 육가공 선물세트도 눈여겨 볼 만하다. △햄, 소시지 본고장 독일의 정통 방식으로 만든 ‘선진공방 수제햄 세트’ △1인 가구의 간편한 식사반찬에 딱 맞는 ‘선진공방 캔햄세트’ △아이들 간식과 어른들의 안주용으로 좋은 ‘선진 냉동세트’ 등 총 8종이 출시되었다. 또한 선진의 하이엔드 정육점 선진팜에서는 한 세트만으로도 멋진 한끼 요리를 만들 수 있도록, 육가공품과 다양한 식재료로 구성된 ‘선진팜 세트’ 3종도 함께 준비하였다.

선물세트 판매를 담당하는 선진팜 김기영 대표이사는 “추석 시즌마다 선물 선택에 ‘결정장애’를 겪는 소비자들의 고충을 덜고자, 올해는 한층 단순 명쾌한 구성의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특히 육류 선물이 대세가 된 올 추석 깐깐하게 선별한 선진의 명품 정육, 육가공 선물세트는 가장 믿을 수 있는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선진 추석 선물세트는 선진팜 방이점, 쌍문점과 대표 전화 및 E-메일을 통해 주문 가능하다.

1973년 제일종축을 모태로 시작한 선진은 지난 46년간 양돈을 비롯해 사료, 식육, 육가공 생산 및 유통에 이르는 사업체제를 갖춘 축산전문기업이다. 83년부터 꾸준한 연구를 통해 한국의 기후풍토에 잘 적응하고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국내 최초 한국형 종돈을 개량해 냈으며, 1992년에는 국내 최초 브랜드돈육 1호 ‘선진포크’를 출시, 뛰어난 맛과 품질로 20년 이상 소비자들의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97년 필리핀을 시작으로 베트남, 중국, 미얀마, 최근 인도에 이르기까지 총 5개국으로 글로벌 사업을 전개하며 대한민국의 우수한 축산기술을 세계적으로 널리 알리고 있다. 현재 축산ICT 사업분야를 포함한 4차 산업혁명에 부합하는 스마트 축산 모델의 개발에 과감한 투자를 진행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sj.co.kr

연락처

선진 홍보대행
메타커뮤니케이션즈
진지웅 팀장
02-566-6230
이메일 보내기

주문 문의
02-2225-07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