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와 그랜트 이마하라, 2019 ‘협업을 통한 혁신’ 시리즈 ‘빅 아이디어 구현’ 선보여

뉴스 제공
Mouser Electronics Inc.
2019-08-16 16:54
피닉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 Inc.)와 저명한 엔지니어인 그랜트 이마하라(Grant Imahara)가 수상 이력이 있는 ‘협업을 통한 혁신(Empowering Innovation Together™)’ 시리즈의 최신 버전인 ‘빅 아이디어 구현(Engineering Big Ideas)’에서 5년 연속으로 힘을 합치고 있다.

제1부 비디오 시청은 웹사이트 https://youtu.be/VRrqHSJFqlM 참조.

이 4부작 시리즈는 아이디어를 제품으로 변화시키는 과정을 탐구하고 발견에서 설계에 이르기까지 그리고 궁극적으로는 개발에 이르는 상업화의 길을 검토하게 된다. 이마하라와 마우저는 아이디어를 실현시키는 일의 중단과 시작, 함정 그리고 역동성을 탐구하게 되며 거대한 기업 자원과 기술 인프라가 없이도 개인이나 소그룹이 어떻게 하면 아이디어 발단을 최종 제품으로 바꿀 수 있는지 면밀히 살펴보게 된다. ‘빅 아이디어 구현’ 시리즈는 마우저에게 매우 중요한 공급업체인 아날로그 디바이스(Analog Devices), 인텔(Intel®), 마이크로칩 테크놀로지(Microchip Technology) 및 몰렉스(Molex)의 지원을 받고 있다.

이 시리즈를 시작하면서, 이마하라는 니콜라 모터 컴퍼니(Nikola Motor Company)의 애리조나 테스트 트랙을 방문하고 거기에서 CEO인 트레버 밀턴(Trevor Milton)과 하이브리드 트럭 설계를 위한 비전을 니콜라 모터 컴퍼니가 어떻게 시장에 접목시키고 있는지 그리고 그 과정에서 상업의 경제학과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어떻게 혁신시키고 있는지에 관해 이야기를 나눈다.

최신 반도체 제품과 전자 부품 공급을 선도하는 글로벌 유통업체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의 사장 겸 CEO인 글렌 스미스(Glenn Smith)는 “혁신은 제조업체에서 전문적인 설계자와 개발자에 이르기까지 기술 전문가들을 움직이게 하는 원동력이다”며 “우리는 고객들이 우리의 일상생활을 바꿀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 및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창출하고 개선하는 데서 확인한 추진력을 통해 자극을 받는다”고 말했다.

마우저의 오랜 고객인 이마하라는 “우리가 사는 세상을 바꾸어가는 사람들은 아이디어로 시작해서 각자의 지력과 훈련 및 툴 그리고 이용 가능한 제품의 힘을 이용해 완전한 완제품으로 바꾸어 놓고 있다”며 “올해 놀라운 기술 혁신 몇 가지를 소개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협업을 통한 혁신’ 프로그램은 2015년 이래 가장 인정 받고 있는 주목할 만한 전자부품 마케팅 프로그램 중 하나로 미래의 사물인터넷과 스마트 시티에서 로봇공학 기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혁신적 발전을 집중 조명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과 마우저의 ‘협업을 통한 혁신’ 시리즈 전체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mouser.com/empowering-innovation)를 참조하거나 페이스북 또는 트위터를 팔로우 하면 된다.

광범위한 제품군과 탁월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마우저는 첨단 기술을 펼치면서 설계 엔지니어 및 바이어들 사이에서 혁신을 추구하는데 온 힘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최신식 설계 프로젝트를 위해 세계에서 가장 폭 넓고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들을 갖추고 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의 웹사이트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고 있으며 고객들이 신속하고 정확하게 재고를 확인하는데 도움을 주는 첨단 검색 방법을 제공하고 있다. 더욱이 마우저닷컴(Mouser.com)은 데이터 시트, 공급업체 별 참조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적 설계 정보 및 엔지니어링 툴을 제공하고 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 개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세계적인 투자자 워런 버핏이 소유한 버크셔 해서웨이의 계열사이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수상 경력이 있는 반도체 및 전자 부품 공인 유통기업으로 전자 설계 엔지니어와 구매 담당자들에게 신제품을 신속하게 공급한다. www.Mouser.com 은 다국어 서비스 및 결제 통화를 지원하며 제조사 800곳 이상에서 공급되는 제품 500만 종 이상이 유통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 26개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면서 230개 이상의 국가/지역에서 고객 63만명 이상에게 동급 최고의 고객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 남부에 75만평방피트 규모의 최첨단 물류 센터를 운영 중이다. 자세한 정보는 www.mouser.com 참조.

그랜트 이마하라(Grant Imahara)

그랜트 이마하라는 엔지니어들 사이에서 잘 알려져 있으며 자신의 엔지니어링 전문지식과 대중적인 어필을 겸비한 인물로서 TV 및 영화에 다수 출연했다. 그는 미스버스터(MythBusters)와 배틀봇(BattleBots) 프로그램에 출연한 것에 더해서 스타워즈의 R2-D2 로봇 제작에 참여하고 크레이그 퍼거슨의 레이트 레이트 쇼(The Late Late Show with Craig Ferguson)에 해골 로봇으로 나오는 제프 피터슨(Geoff Peterson)과 에너자이저 버니(Energizer Bunny) 제작 등에도 중요한 역할을 담당했다.

상표

Mouser와 Mouser Electronics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 Inc.)의 등록상표이다. Intel은 인텔 코퍼레이션(Intel Corporation)이 미국과 미국 이외의 국가들에서 보유하고 있는 등록상표이다. 이 보도자료에 언급된 다른 모든 제품, 로고, 회사명 등은 각 소유주의 상표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81400550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ouse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
케빈 헤스(Kevin Hess)
마케팅 수석부사장
+1 817-804-3833
kevin.hess@mouser.com

언론 문의
켈리 드가모(Kelly DeGarmo)
커뮤니케이션/언론홍보 매니저
+1 817-804-7764
kelly.degarmo@mous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