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오스트리아팀 강화

뉴스 제공
Andersen LLC
2019-08-14 14:16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오스트리아 최대의 독립적인 세무 그룹 중 하나인 빈의 세무 법인 G&W 인터나치오날 스토이어버라퉁스 운트 비르트샤프츠트로이한트(G&W International Steuerberatungs- und Wirtschaftstreuhand GmbH)와 협력계약을 체결했다.

이로서 오스트리아의 전문가 수가 약 140명에 달하게 되었다.

G&W 인터내셔널은 1994년 설립되어 현재는 40명의 전문가들이 고객을 대상으로 세무 자문과 회계, 급여 및 기업 혁신 전략에 관한 자문 및 비즈니스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G&W의 매니징 파트너인 올리버 진토어(Oliver Ginthör)는 “우리의 전문지식 영역을 넓힐 수 있는 기회가 앤더슨 글로벌과 자연스럽게 들어맞는다”며 “이번 협력은 우리가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게 하는 한편 더 많은 자원을 제공함으로써 세계 진출과 전문지식 확대를 통해 고객들에게 훨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한다”고 말했다.

앤더슨 글로벌 회장 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 CEO인 마크 보르사츠(Mark Vorsatz)는 “오스트리아는 지역을 통틀어 매우 중요한 시장이고 동남부 유럽의 관문이다”며 “우리는 늘 이 지역에서 가장 확실한 전문가들을 찾고 있으며 앤더슨의 가치를 공유하는 파트너들과 함께 발전해나가는 것만을 생각하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G&W 인터내셔널의 인재 팀은 오스트리아에서의 업무를 발전시키는데 도움이 될 뿐 아니라 이 지역에서 우리의 역량을 강화시켜준다”며 “전체 오스트리아 팀과의 협력이 이루어지고 업무가 추진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앤더슨 글로벌은 전 세계 세무·법무 전문가로 이뤄진 법적으로 단독적이며 독립적인 회원사들의 국제 연합이다. 미국 회원사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에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현재 전 세계에 4500명 이상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144개 이상의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81300500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nderse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메간 츠에이(Megan Tsuei)
+1 415-764-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