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킹, 살균·소독·클리닝 전문브랜드 올리브케어 출시

"입주청소하며 해충방제까지 한 번에"
출처: 제이킹클리닝시스템
2019-08-14 00:00
올리브케어 서비스를 출시한 제이킹 김효정 대표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8월 14일 -- 스페이스케어 전문기업 제이킹이 살균, 소독, 클리닝 전문브랜드 ‘올리브케어’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제이킹은 입주청소, 거주청소 전문 기업으로 홈클리닝, 커머셜클리닝 분야에 수많은 시공 경험을 통해 차별화된 노하우를 구축하고 있다.

입주청소 서비스는 몇 년 전부터 시작되어 이제는 일반화 되고 있다. 소비자의 니즈는 청소에서 감염예방으로 확대되고 있다. 이제는 청소뿐만 아니라 살균, 소독, 해충방제까지 요구되고 있다. 외부환경 요인으로 인한 미세먼지, 곰팡이, 라돈 등의 문제가 지속적으로 제기되고 있으며 이에 적절한 조치가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호흡기질환, 피부질환, 면역력 저하로 인한 질병 등으로 나타날 수 있어서 전문적인 입주청소, 거주청소가 이루어져야 한다.
청년혁신가 최우수상 수상을 수상한 김효정 대표
주거문화 선진국들의 경우 일반적으로 전거주자가 이사 전 시설물의 원상복구와 내부 청소를 마치고 이전하지만 우리나라는 아직 새로운 입주자가 입주청소를 하고 입주하게 되어 있어서 청소에 매우 신중하여야 한다.
올리브케어
눈에 보이게 지저분한 공간보다 깨끗해 보이지만 세균이 번식하기 쉬운 공간을 세정하는 작업이 중요하다. 감염을 예방하는 작업이 필수적이다. 예를 들어 전거주자의 건강상태, 생활상태에 따라 병균, 세균 등의 오염도 차이가 크며 각종 병균, 세균, 곰팡이 등의 위해요인에 노출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위해요인의 통로가 되는 위해생물의 방제는 필수적이다. 각종 바퀴벌레, 쥐벼룩 등의 위해생물은 입주 전 서식지를 찾아서 방제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다. 올리브케어 서비스는 위해생물방제사가 직접 살균, 소독, 방제서비스로 마감한다. 청소서비스만 제공하는 타사와 차별화된 점이다.

제이킹은 올리브케어의 전문기술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고객이 안심하고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자 한다. 현재 올리브케어는 서울·경기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 전국 각지에 올리브케어 시스템을 구축해 프리미엄 홈케어 서비스를 진행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해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한 청년혁신가 대상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는 김효정 제이킹 대표는 올리브케어 TV를 준비하고 있다.

쳥년들의 거주환경에 관심이 많은 김 대표는 “열악한 청년 거주환경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청소에 익숙하지 않은 많은 젊은이들에게 청소코칭 콘텐츠를 제공을 통해 건강한 생활에 힘이 되길 바란다”며 “친환경세제를 사용하여 보다 쉽게 청소하고 살균, 소독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고 싶다”고 말했다.

제이킹클리닝시스템 개요

제이킹은 하나님과 이웃에게 헌신하기 위하여 설립된 회사로써 회사운영에 성경적 믿음과 가치를 실천하고자 ‘우리는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존재한다’는 사훈을 내걸었다. 제이킹의 사훈은 어려움에 처한 이웃을 직접 돕는 것뿐만 아니라 의료, 종교, 자선단체들을 후원하는 회사의 끊임없는 헌신을 통해 실현된다. 이러한 제이킹의 사회적 헌신은 단순한 형식적 후원이 아닌 회사가 자신의 이웃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자신들의 분야에서 인정받는 리더로 자리잡음으로써, 자신들의 사명을 실천할 수 있다는 공동체적인 믿음에서 출발한다. 제이킹의 전 직원들은 이러한 회사의 사명을 공유하고, 하나님으로부터 받은 자신들의 재능과 달란트들을 그 분야에서 효율적으로 활용해 나가기 위해 노력한다. 특히 제이킹의 핵심가치들은 회사의 사명을 실천하고 회사를 경영해 나감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담당한다.
언론연락처: 제이킹클리닝시스템   경영지원실   박재훈 실장   010-5736-423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제이킹, 살균·소독·클리닝 전문브랜드 올리브케어 출시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