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 케이, 중국통합의학협회 연차총회에서 피부장벽 기능과 안면홍조에 관한 연구결과 발표

뉴스 제공
Mary Kay Inc.
2019-08-12 13:04
댈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직접 판매 및 화장품 업계에서 세계를 선도하고 있는 스킨케어 혁신기업 중 하나인 메리 케이(Mary Kay)가 중국통합의학협회(Chinese Association of Integrative Medicine)가 주최한 피부과학위원회(Dermatology Committee) 연차총회에서 피부장벽 기능과 안면 홍조를 개선할 수 있는 연구 결과를 발표함으로써 피부 과학 연구를 위해 수십년 동안 지속해온 노력을 이어나갔다.

메리 케이는 중국 간쑤성 란저우에서 8월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개최된 이 행사의 스폰서이기도 하다.

메리 케이의 최고과학책임자(CSO)인 루시 길디어(Lucy Gildea) 박사는 “메리 케이의 과학자들은 실제로 사람들에게 적용되고 실질적으로 필요한 솔루션을 개발하기 위해 피부 연구에 수년 동안 공을 들였다”며 “다양한 과학 전문가들과 정보를 공유하고 이들로부터 최신 지식을 얻을 수 있는 글로벌 피부과학 콘퍼런스에 참가함으로써 보다 효율적이고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하는 데 도움을 받고 뷰티 및 과학 커뮤니티에서 적극적인 역할을 하는 것이 우리 노력 활동의 일부이다”고 말했다.

메리 케이 차이나(Mary Kay China)의 의학부 수석 매니저인 제니 지앙(Jenny Jiang)은 피부장벽 기능과 안면홍조를 개선하기 위한 전략의 연구 결과를 공유했다. 이 같은 연구 결과를 통해 민감한 피부를 이해하는 데 매우 중요한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다. 참여자 중에는 중국 최고의 피부과 전문의와 화장품 기업의 저명한 경영진들이 포함되어 있었다.

메리 케이의 연구개발팀은 피부생물학, 세포생물학, 화학, 생화학 등 다양한 학문 분야의 박사학위와 그 밖의 고급 학위를 갖고 있는 저명한 과학자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 팀은 획기적인 연구를 지속적으로 수행하는 한편 영역을 넓혀 피부 건강과 관련하여 큰 영향을 미치는 연구 결과를 과학 및 뷰티 커뮤니티와 공유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메리 케이는 매년 제품과 성분요소에 관한 수십만건의 과학 시험을 시행함으로써 가장 높은 수준의 안전과 품질 및 성능을 보장하고 있다. 메리 케이는 글로벌 포트폴리오의 제품과 기술 및 포장 디자인 부문에서 1500건이 넘는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작년에는 텍사스주 루이스빌에 1억달러 이상을 들인 첨단 제조시설과 연구개발 시설의 가동을 시작했다.

메리 케이(Mary Kay) 개요

여성에 대한 보이지 않는 유리 천장을 깨기 위해 헌신해 온 대표적 인물 메리 케이 애시(Mary Kay Ash)는 55년 전 여성을 위해 보람 있는 기회를 창출하고 매력적인 제품을 제공하며 나아가 이 세상을 보다 나은 곳으로 만들겠다는 세 가지 목표를 가지고 뷰티 컴퍼니를 창립했다. 그 꿈은 40여개국에 수백만명의 독립뷰티컨설턴트가 활동하는 수십억달러 규모의 회사로 결실을 맺었다. 메리 케이는 아름다움을 위한 과학 연구에 투자하며 최신 스킨케어, 메이크업 라인, 향수, 영양제 등의 제품 개발에 전념하고 있다. 또한 메리 케이 재단(Mary Kay Foundation)을 통해 암 연구와 가정 폭력 근절을 위해 활동하는 단체에 7800만달러 이상을 지원한 바 있다. 메리 케이 애시의 당초 비전인 ‘매번 한 개의 립스틱(one lipstick at a time)’은 오늘날에도 계속 빛을 발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80900530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marykay.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메리 케이(Mary Kay Inc.)
기업 커뮤니케이션
marykay.com/newsroom
+1 972.687.5332
media@mk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