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내 생일의 신비’ 출간

생일을 통해 지구의 성질을 닮아 타고난 자기 기질과 성격을 찾을 수 있다

이 신비를 이용하여 성공의 확률을 높이자!

뉴스 제공
좋은땅출판사
2019-08-09 11:21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는 ‘내 생일의 신비’를 출간했다.

‘내 생일의 신비’는 지금까지 운명 결정론과는 아주 정반대로 저술하고 있다. ‘생년월일시=사주팔자=운명’이란 기존역술을 ‘성공 만들기’, ‘착한 몸매 만들기’란 운명 창조론으로 얘기한다. 사회과학에 속하는 고전(古典) 주역의 변화원리를 자연과학과 접목하는 내용이다. 우리들의 인간변화는 사회과학에 속한다면, 시간변화인 생년월일시는 태양계가 만들어 내는 자연변화에 속한다는 설명을 하고 있다.

누구나 이 땅에 태어날 때 지구의 성질을 닮는다는 연구결과에 따라 타고난 자기 기질과 성격을 찾게 해준다. 생년월일시에 타고난 신비에 맞추어 직업·활동, 색깔·방향, 짝, 이름을 찾아 실행에 옮기면 성공하고 날씬해지고 행복하다는 저자의 설명은 운명 창조론임이 분명하다.

저자는 10년 이상 걸려 내 생일의 신비를 펴냈다. 박사 수준의 어려운 책은 아니지만 복잡할 수밖에 없다. 젊은 층을 위하여 이 세상에서 가장 쉽게 쓰려고 애쓴 필적이 엿보인다. 오랜 연구와 자문·강의경험을 바탕으로 정성껏 펴낸 내공도 역력하다. 특히 독자들의 편리한 이해를 위해 곳곳에 정리한 도표와 매뉴얼이 눈에 띈다.

‘내 생일의 신비’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하여 20여년간 신뢰와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사업을 이루어 왔다. 이런 토대 속에서 성실함과 책임감을 갖고 고객에게 다가가겠으며 저희 좋은땅 전 임직원이 깊은 신뢰와 성실 토대 위에 사명감을 가지고 출판문화의 선두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함으로써 독자에게 보다 많은 도서를 접하여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사업의 혁신을 이루어 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연락처

좋은땅출판사
노시영 매니저
02-374-86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