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코, 키 없이 편리하게 액세스하도록 전자식 잠금·잠금 해제 기능 통합한 액추에이터 출시

뉴스 제공
Southco
2019-08-08 13:00
서울--(뉴스와이어)--사우스코는 성공적인 액추에이터 제품군을 확장하여 극한 사용 환경을 위한 키 없는 전자식 액추에이터를 출시했다. 전자식 잠금/잠금 해제 기능을 갖춘 사우스코 AC-10-EM 액추에이터를 사용하면, 기계식 키 액세스 없이 원격 액세스 컨트롤러(예: 전자 열쇠) 또는 기존 제어 시스템(예: 차량 실내에 위치한 버튼)에 연결할 수 있다.

전자식 잠금/잠금 해제 기능을 갖춘 사우스코 AC-10-EM 액추에이터는 중하중 설계 및 내식성 구조를 통해 중장비 도어, 특수 차량 수납 공간 패널 등 실외 사용 분야에서 탁월한 보호 효과를 제공한다. AC-10-EM의 오목한 핸들 구조 및 비돌출형 설계는 장갑을 착용한 손으로도 쉽게 패널과 도어를 열 수 있으며, 운영 시 걸리적거리는 문제를 최소화할 수 있다.

한국사우스코 정하석 지사장은 “전자식 잠금/잠금 해제 기능을 갖춘 AC-10-EM 액추에이터는 편리하게 전자 액세스 제어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내부식성 구조이므로 안정적인 성능 및 원격 작동이 필요한 실외 사용 분야에 안성맞춤인 솔루션”이라고 말했다.

사우스코 개요

사우스코는 엔지니어링 액세스 솔루션을 설계하고 제작하는 글로벌 선두기업이다. 품질 및 성능부터 디자인 및 인간공학 요소까지 제품 설계의 모든 영역에서 고객이 첫눈에 반해 오래도록 사용할 제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사우스코는 70년 넘게 자동차 및 산업, 의료 기기, 데이터 센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세계 유수의 브랜드들이 각 제품의 접점을 향상시킬 혁신적인 액세스 솔루션으로 고객을 위한 가치를 창출하도록 돕고 있다. 최고의 엔지니어링 리소스, 혁신적인 제품, 전문 글로벌 팀을 갖춘 사우스코는 전 세계 장비 설계자들을 위해 최상의 액세스 솔루션으로 구성된 가장 포괄적인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southco.com

연락처

사우스코 아시아 연락처
크리스틴 초이
+852 3127-15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