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테라 다중 모드 고급 무전기, 샤오양 교통경찰대 레드 이글 모터사이클 부대의 업무 효율성 향상

뉴스 제공
Hytera Communications Corporation Limited 선전증권거래소 002583
2019-08-08 10:49
선전, 중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통신 기술이 발달함에 따라 관련된 기능도 풍부해지고 있다. 갈수록 커지는 작업의 복잡성과 다양성으로 인해 한 가지 음성 서비스만으로는 업계 사용자의 요구를 모두 충족하기 어려워졌다. 이런 현실은 공공 네트워크와 사설 네트워크를 상호 연결하는 광대역과 협대역 간의 융합 트렌드가 발생하는 밑바탕이 됐다.

통신 도달 범위의 경우, 베어러 서비스와 통신 네트워크의 서비스 퀄리티가 업체마다 다르기 때문에 통일된 통신 및 통제를 원하는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하기가 어렵다. 한편, 만족스럽고 신뢰도 높으면서 가격 경쟁력이 높은 서비스를 중시하는 사설 네트워크를 갖춘 협대역 음성 통신을 대체할 수 있는 기술은 아직 없다. 이에 따라 광대역과 협대역의 하이브리드 통신이 양쪽을 모두 만족시키는 솔루션이라는 의견이 형성되고 있다. 음성 서비스의 신뢰도와 보안은 협대역 네트워크가 보장하고, 광대역 시스템은 데이터 서비스와 애플리케이션을 전송하여 영상 통화, 실시간 데이터 업로드를 지원함으로써 서비스 콘텐츠를 음성에서 멀티미디어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2017년 중국 후난성 샤오양 교통경찰대는 66명의 교통경찰과 준 경찰로 구성된 레드 이글 모터사이클 부대(Red Eagle Motorcycle Squad)를 발족했다. 법 집행에 대한 요구가 커짐에 따라 업무 수행에 필수적인 음성 서비스뿐 아니라 멀티미디어, 모바일 업무 등 데이터 서비스에 대한 경찰의 요구 사항이 확대되고 있다. 일상적인 순찰에서 음성 통신으로는 현장 업무 집행의 효율과 적절한 타이밍, 기록된 정보의 진실성을 보장하는 것이 충분치 않다. 게다가 경찰은 언제 어디서나 무전기를 통해 정보를 획득하여 업무 효율성을 높이기를 원했다.

광대역과 협대역 융합으로 주문형 통신 실현

이런 상황에 직면한 레드 이글 부대는 하이테라(Hytera)의 멀티 모드 무전기 PDC760을 선택했다. PDC760은 DMR 라디오와 스마트폰의 기능을 결합한 기기다. 임무에 필수적인 음성 서비스를 위한 DMR 모듈이 내장돼 있어 일상적인 음성 통신의 신뢰도와 보안을 보장한다. 음성 통화, 실시간 영상 업로드 등 멀티미디어와 모바일 근무에 대한 경찰의 필요를 충족하기 위해 데이터 서비스와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는 데는 광대역 시스템을 이용하며 하이테라 P-PoC 솔루션에 힘입어 협대역 네트워크 디지털 음성 통신도 지원한다. 또한 DMR 네트워크는 공공 브로드밴드 네트워크를 사용함으로써 음성 서비스를 보완해준다. 이는 통신을 언제나 즉시 이용 가능한 상태로 만들어준다.

다목적 무전기로 집행 효율 강화

개인 디지털 단말기(PDA)와 유사한 PDC760는 무전기, 모바일 전화, PDA를 합친 다목적 단말기다. DMR을 바탕으로 개발되어 DMR 네트워크상의 통신을 보장하며 인물, 사건, 차량별 정보를 요청하는 경찰 애플리케이션과 통합됐다. 현장 출동 명령을 받은 경찰은 PDC760의 차량 번호판 인식 기능을 사용해 사고 시 차량 정보를 확인하고 호환되는 휴대용 스마트 프린터를 사용해 즉시 딱지를 끊을 수 있다. 이와 동시에 경찰은 데이터 및 전자 장비 관련 증거를 PDC760을 통해 교통 관리 콘솔에 입력하여 교통 법규 위반을 더욱 정밀하게 취급할 수 있다.

안전하고 신뢰도 높은 모바일 경찰 업무

PDC760은 시스템과 데이터 저장소, 전송을 보호하는 여러 보안 정책을 제공한다. 심지어 여러 네트워크와 운영 플랫폼이 얽혀 있더라도 보안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 내구성 높은 하드웨어, 모듈형 구조, IP67 등급, MIL-STD을 통해 극한 환경에서도 버틸 수 있어 교통 경찰대의 외부 업무 수행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다중 모드 고급 무전기는 법 집행 방식을 혁신하여 통신을 더욱 안전하게 만들고 법 집행을 더욱 효율적, 공개적, 효과적으로 만든다.

하이테라의 스마트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은 무전, 시스템, 주변기기를 결합함으로써 샤오양 교통경찰대가 업무를 효율적으로 수행하고, 모바일 경찰 업무 자원을 통합하고, 현대적인 업무 플랫폼을 구축하도록 지원한다. 하이테라는 항상 “반응하고 달성한다”는 경영철학을 고수하고 있다. 지능형 개인 장비와 융합 통신 솔루션은 샤오양 교통경찰대에 중국 최초로 제공한 것이다. 이는 통신의 디지털화, 안정성, 실시간성을 실현하며 항상 레드 이글 모터사이클 부대를 보호한다.

사진/멀티미디어 갤러리: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207552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yter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하이테라(Hytera)
샤오와 카이(Shaowa Cai)
shaowa.cai@hyter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