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 8일 단 하루 ‘슬로우 할인중’ 이벤트 진행… 초특가 상품 선보여

8일, 여름 신제품 및 캠핑매트 출시 기념 ‘슬로우 할인중’ 진행

슬로우 ‘클라우드 베개’ 및 ‘토퍼 매트리스’ 등 인기 제품 역대급 최저가 혜택 제공

뉴스 제공
퍼시스그룹
2019-08-08 08:51
서울--(뉴스와이어)--수면 전문 브랜드 ‘슬로우(slou)’가 8월 8일 단 하루 슬로우 인기 제품을 초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슬로우 할인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슬로우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여름 신제품 및 캠핑매트 출시를 기념해 슬로우의 인기 제품들을 특별 할인하는 이벤트로 정가 대비 최대 47%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역대급 최저가 할인 행사다.

특히 핑클이 출연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캠핑클럽’에 나와 일명 ‘자루베개’로 불리며 큰 화제를 일으킨 슬로우의 ‘클라우드 베개 스노우셀&화이버’는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7만9000원에 판매된다. 또한 슬로우의 베스트셀러인 ‘모션 매트리스’는 선착순 100명 대상 110만원(S 사이즈 기준)에 특허받은 4 Layer 기술이 적용된 ‘폼 매트리스’는 59만원(SS 사이즈 기준)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한여름에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새롭게 출시된 ‘토퍼 매트리스 에어플렉스’ 및 ‘바디필로우 에어플렉스’ 등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슬로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슬로우는 이번 할인 이벤트와 함께 카카오플러스친구를 대상으로 한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추첨을 통해 ‘글래드호텔 꿀잠 패키지 숙박권’ 및 ‘아베다 바디로션’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슬로우는 여름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전까지 없던 파격적인 가격으로 슬로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슬로우 할인중’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슬로우의 다양한 인기 상품들을 초특가로 구매하고 풍성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슬로우는 최근 가든파이브 현대시티몰 리빙관 및 롯데백화점 건대 스타시티점 리빙관에 매장을 오픈하며 소비자 접점 강화에 나섰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슬로우 클라우드 베개를 비롯해 바디필로우, 여름토퍼 등 신제품은 새롭게 오픈한 두 매장을 포함한 슬로우 전 매장에서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한편 슬로우는 4일 JTBC ‘캠핑클럽’ 방송에 노출된 ‘캠핑매트’를 12일까지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예약 판매한다. 슬로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슬로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연락처

퍼시스그룹 홍보대행
KPR
황수진 AE
02-3406-225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