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스프랑스,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손튼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선보여

다가온 수능, 영국 대표 초콜릿 브랜드로 스트레스 ‘싹’

뉴스 제공
두스프랑스
2019-08-08 09:40
성남--(뉴스와이어)--프리미엄 수입식품 전문 회사인 두스프랑스(DOUCEFRANCE)는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인 손튼스(Thorntons) 제품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

100년 전통의 영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현재는 페레로 그룹의 자회사로 170여개 점포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활발히 판매를 하고 있다.

해당 제품들은 콘티넨탈컬렉션엠디더블유, 토피퍼지앤 카러멜컬렉션, 너트앤플라라인, 밀크초콜릿브라질, 아몬드마지판, 커피크림 등 11가지의 다양한 초콜릿으로 세계적인 맛을 모두 맛볼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수입업체인 두스프랑스(DOUCEFRANCE)는 수능을 앞두고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한 1+1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행사는 18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진행되며 한정 판매된다.

다크 초콜릿은 뇌 기능 향상에 도움이 되는 항산화 성분과 카페인이 들어있다. 하루에 다크초콜릿 한 조각 정도를 간식으로 먹으면 이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두스프랑스는 수험생과 학부모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맛이 풍부한 제품 할인 판매 행사를 통하여 주변의 수험생에게 따뜻한 응원 전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두스프랑스 개요

두스프랑스는 이탈리아와 영국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를 국내 및 해외에 저작권 및 SCM을 관리 담당하고 있다.

연락처

두스프랑스
홍보팀
정희훈
02-423-00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