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사그리드, 새로운 소프트웨어인 버전 5.2.2 발표

회사는 이를 통해 데이터 중복제거와 기술 지원을 향상시킨다

뉴스 제공
ExaGrid Systems, Inc.
2019-08-06 15:10
말버러, 매사추세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데이터 중복제거 기술을 통해 백업용 지능형 하이퍼컨버지드 스토리지 분야를 선도하는 엑사그리드(ExaGrid®)가 고객을 위한 다양한 기능을 향상시키는 소프트웨어의 새로운 버전인 버전(Version) 5.2.2를 5일 발표했다.

엑사그리드는 항상 시장을 주도하는 평균 20:1의 중복제거율을 달성하면서 백업 애플리케이션 시장 점유율의 절반 이상을 차지해 왔다. 엑사그리드는 이제 중복제거 알고리즘을 빔(Veeam) VM 백업 데이터와 변동 블록 트래킹(CBT) 및 점증 백업(incremental)을 위한 새로운 단계로 끌어올렸을 뿐만 아니라 윈도우 액티브 디렉터리(Windows Active Directory)와 베리타스 넷백업 액셀러레이터(Veritas NetBackup Accelerator)를 지원한다.

새로운 특성은 아래와 같다:

· 빔 소프트웨어(Veeam Software)를 위한 데이터 중복제거 기능이 향상됐다
· CBT와 점증 백업을 위한 데이터 중복제거 기능이 향상됐다
· 컴볼트(Commvault)의 중복제거 데이터를 더 제거할 수 있다
· 윈도우 액티브 디렉터리를 지원한다
· 베리타스 넷백업 액셀러레이터를 지원한다

빔 소프트웨어를 위한 데이터 중복제거 기능의 향상

빔 소프트웨어는 엑사그리드의 제휴 업체이자 기술 파트너이다. 엑사그리드의 중복제거 기술은 빔의 중복제거 기술 및 빔 ‘중복제거 친화적’ 압축 기능과 결합하여 최고의 성능을 나타내게 한다. 빔의 중복제거 기술 및 빔 ‘중복제거 친화적’ 압축 기능이 엑사그리드의 중복제거 기술과 결합하여 VM(가상 기계) 백업을 위한 14:1의 중복제거율을 달성할 수 있게 됐다. 엑사그리드는 빔 데이터를 항상 중복 제거해 왔지만 중복제거율을 훨씬 더 높이도록 알고리즘을 향상시켰다. 이제 엑사그리드는 델 EMC 데이터 도메인(Dell EMC Data Domain)을 포함한 업계 최고의 선형 확장성과 첨단 중복제거 기술을 제공한다. 엑사그리드는 빔 중복제거 데이터를 더 많이 중복 제거할 뿐만 아니라 가장 최근의 백업을 빔의 원래 포맷에 저장하여 VM부팅을 가장 빠르게 할 수 있는 유일한 솔루션이다. 빔은 엑사그리드의 VM을 몇 초에서 몇 분 안에 부팅할 수 있는데 비해 필요할 때마다 매번 데이터를 복원해야 하는 델 EMC 데이터 도메인 같은 중복제거 어플라이언스는 몇 시간이 걸린다. 엑사그리드는 랜딩 존(Landing Zone)과 별도의 저장소에 중복 제거된 보유 데이터를 장기간 저장하여 저장의 효율성을 높인다.

CBT와 점증 백업을 위한 데이터 중복제거 기능의 향상

엑사그리드의 새로운 중복제거 알고리즘은 CBT나 점증 백업 기술을 사용하는 백업 애플리케이션의 종전 버전에 비해 중복제거율을 향상시킨다. 엑사그리드는 대부분이 CBT를 사용하는 25개 이상의 백업 애플리케이션 및 유틸리티를 지원하여 더 효율적으로 백업한다.

컴볼트(Commvault)의 중복제거 데이터를 더 중복 제거하는 능력

엑사그리드는 이제 컴볼트 고객이 컴볼트 중복제거 기능을 유지하면서 엑사그리드 표적 저장 기술을 사용할 수 있게 한다. 엑사그리드는 컴볼트 중복제거 데이터를 더욱 많이 중복 제거하게 해 합계 중복제거율을 최대 20:1로 3배 향상시킨다. 컴볼트 중복제거 데이터를 더 중복 제거함에 따라 DASH 풀(DASH fulls)과 DASH 카피(DASH copies)가 더 효율적인 백업 및 유지 관리를 할 수 있게 한다.

엑사그리드는 백업 유지 카피를 주간 단위, 월간 단위 및 연간 단위로 유지하는 컴볼트 고객들에게 비용 효율적이다. 엑사그리드는 컴볼트 중복제거 데이터를 더 중복 제거하여 훨씬 더 적은 디스크를 사용하기 때문에 저가 디스크보다 훨씬 더 비용이 낮다. 또한 엑사그리드는 선형 확장성(스케일 아웃 아키텍처)을 제공하여 고객의 데이터가 증가할 경우 단순히 어플라이언스를 추가하기만 하면 된다. 용량으로 컴퓨팅 기능을 추가하는 이러한 접근 방식은 데이터가 증가함에 따라 백업 윈도를 장기간 고정시키게 한다.

윈도우 액티브 디렉터리 지원

엑사그리드의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GUI)는 단순화를 염두에 두고 설계됐다. 윈도우 액티브 디렉터리 도메인 신임(credential)은 사용자 경험을 더 단순화하기 위해 엑사그리드 관리 인터페이스에 대한 접근을 통제하여 웹 GUI에 대한 인증 및 허가를 받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이는 IT(정보기술) 담당 직원들이 엑사그리드의 웹 기반 관리 인터페이스에 접근할 뿐 아니라 CIFS(공통 인터넷 파일 시스템)이나 빔 데이터 무버(Veeam Data Mover)에 대한 접근 통제를 공유할 수 있게 한다.

베리타스 넷백업 액셀러레이터 지원

베리타스의 넷백업 액셀러레이터 기술은 OST 인터페이스를 사용해 이전 변동사항의 완전 백업을 통합함으로써 점진 백업 및 가속화된 완전 백업에 대한 변동사항만 보내기 때문에 백업 윈도를 극적으로 단축한다. 엑사그리드는 넷백업 액셀러레이터의 데이터를 포괄하고 중복 제거하며 가속화된 백업을 랜딩 존에 재구성하여 엑사그리드 시스템은 데이터를 신속하게 복구할 수 있게 한다. 또한 즉시 VM 부팅을 하고 외부 테이프 복사를 빠르게 할 수 있게 하는데 이는 엑사그리드 고유의 독보적인 기능이다. 이와 대조적으로 모든 인라인(inline) 중복제거 어플라이언스들은 중복 제거된 데이터만 저장할 수 있다. 이들의 경우, 데이터를 복구하고 VM 부팅하며 테이프 복사를 할 필요가 있을 때는 장시간의 데이터 복원 프로세스를 거쳐야 한다.

빌 앤드류스(Bill Andrews) 엑사그리드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엑사그리드의 최신 기능은 엑사그리드를 경쟁업체로부터 더욱 차별화한다”며 “우리는 생산성을 높이면서 비용을 낮추기 위해 중복제거 효율성, 백업 성능, 복구 성능, 선형 확장성 등을 계속 혁신하고 한계를 뛰어넘고 있다”고 말했다.

엑사그리드, 기존 백업 어플라이언스의 문제점 해결

엑사그리드는 장기적 데이터 유지 환경을 위한 독보적이고 혁신적인 백업 저장 접근방식을 제공한다. 엑사그리드는 백업 애플리케이션에 인라인 중복제거 기능을 단순히 추가하거나 저장 어플라이언스의 규모를 확대하면서 백업 저장 비용을 낮추고 백업 성능, 복구 성능 및 확장성을 향상시켜 이를 실현했다. 중복제거는 극히 컴퓨팅 집중적인 기능으로서 백업 윈도 시간 동안에 시행하면 백업의 속도가 늦어진다. 다른 백업 어플라이언스는 중복 제거된 데이터만 저장하여 데이터를 복원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장시간에 걸친 데이터 복구, VM 부팅, 외부 테이프 복사 등이 필요하다.

엑사그리드는 인라인 중복제거와 스케일 아웃 아키텍처를 사용하는 기존의 백업 저장 시스템을 사용할 때 발생하는 문제점을 해결했다. 엑사그리드는 정확한 블록 정합에 대한 유사성 탐지 기능을 사용하는 유일한 존 수준(zone-level)의 중복제거 기능을 제공하고 중복제거 접근방식을 백업 중복제거 저장을 위해 구축된 아키텍처와 결합한다. 회사 고유의 랜딩 존은 데이터를 중복 제거하지 않고 백업 데이터가 인라인 중복제거 보다 3배 빠르게 디스크에 직접 쓰기를 할 수 있게 한다. 가장 최근의 백업 데이터는 중복 제거되지 않은 본래의 백업 포맷에 저장되어 있어서 데이터 복원 프로세스가 없기 때문에 바로 복구, 부팅 및 복사될 수 있다. 스케일 아웃 저장 아키텍처는 용량에 컴퓨팅 기능을 추가하기 위해 사용되므로 데이터가 증가해도 백업 윈도의 길이를 고정시키고, 비용이 높고 지장을 주는 대폭적인 업그레이드의 필요성을 없애며, 제품을 불가피하게 노후화시키지도 않는다.

엑사그리드는 관련 업계의 모든 업체들이 발표한 것을 합친 것보다 많은 360건의 고객 성공 스토리와 기업 스토리를 발표했다. 이러한 스토리는 엑사그리드의 독보적인 아키텍처 접근방식, 차별화된 제품, 비할 데 없이 우수한 고객 지원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를 잘 보여준다. 고객들은 제품이 동종 최고일뿐만 아니라 ‘작동이 잘 된다 it just works’고 일관되게 말하고 있다.

엑사그리드(ExaGrid) 개요

엑사그리드(ExaGrid)는 데이터 중복제거, 독자적인 랜딩 존(landing zone), 스케일 아웃(scale-out) 아키텍처를 통해 백업용 지능형 하이퍼컨버지드 저장 장치를 공급하는 기업이다. 엑사그리드의 랜딩 존은 가장 빠른 백업과 복구 및 즉각적인 VM 복구를 제공한다. 그리고 스케일 아웃 아키텍처는 스케일 아웃 시스템 내의 모든 어플라이언스를 포함하며 데이터 증가 시 고정 길이 백업 윈도를 보장하고 비용이 많이 드는 전면적인 업그레이드(forklift upgrades)가 필요 없게 해준다. 웹사이트(www.exagrid.com) 또는 링크드인에서 고객들의 엑사그리드 경험과 그들이 백업 시간을 현저히 단축한 방법 등을 확인할 수 있다.

ExaGrid는 엑사그리드 시스템즈(ExaGrid Systems, Inc.)의 등록 상표이다. 다른 모든 상표는 해당 개별 소유자의 재산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80500542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xagrid.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엑사그리드(ExaGrid)
스테이시 포스터(Stacey Foster)
+1 508-898-2872(내선 0248)
sfoster@exagri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