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식품산업협회 웹진 ‘좋은 식품’, 창립 50주년 기념 영상 콘테스트 개최

한국식품산업계의 소식과 국민들의 건강한 식습관을 위한 정보를 담은 웹진 ‘좋은 식품’을 격월간으로 발간

뉴스 제공
한국식품산업협회
2019-08-07 09:52
서울--(뉴스와이어)--한국식품산업협회(회장 이효율) 웹진 <좋은 식품>이 창립 50주년 기념 영상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한국식품산업협회는 한국식품산업계의 소식과 국민들의 건강한 식습관을 위한 정보를 담은 웹진 <좋은 식품>을 격월간으로 발간하여 온라인으로 배포하고 있다.

한국식품산업협회 웹진 ‘좋은 식품’은 설문조사를 통해 독자들의 소중한 의견을 듣고 있으며 매호마다 다양한 독자참여 이벤트 등을 실시하여 독자들과 직접 소통하는 기회를 넓혀가고 있다.

이번 269호에서는 한국식품산업협회 창립 50주년을 맞아 영상 콘테스트 이벤트를 새롭게 실시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창립 50주년을 맞은 협회에 전하고 싶은 이야기를 중심으로 3분 이내 분량의 영상을 제작한 후 개인 블로그, 유튜브, SNS 등에 업로드 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해당 영상을 이벤트에 응모를 할 때는 업로드된 주소만 보내면 된다.

보내는 방식은 먼저 웹진 <좋은 식품>에서 응모양식을 다운로드 받은 후 이메일로 보내면 접수가 완료된다.

공모기간은 메일 도착 기준으로 9월 11일 오후 6시까지이다. 공모자 중 총 9명을 선정하여 상금을 시상할 예정이며 발표와 시상 내용은 웹진 <좋은 식품> 270호(개별 통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좋은 식품>은 앞으로도 다양한 독자참여 이벤트를 통해 독자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웹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webzine.kfia.or.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좋은 식품: http://webzine.kfia.or.kr

웹사이트: http://www.kfia.or.kr

연락처

한국식품산업협회 사무국 홍보대행
비즈미디어
기획팀
송정훈 이사
02-518-0250
이메일 보내기

응모 및 접수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