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랜드 재단, 2억알고 스테이킹 보상 프로그램 발표

참가자들이 알고를 보유하고 네트워크를 지지하는 대가로 100% 이상의 수익을 얻을 수 있는 포괄적 프로그램

뉴스 제공
Algorand Foundation
2019-08-06 11:00
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알고랜드 재단(The Algorand Foundation)이 5일 스테이킹 보상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이 프로그램은 커뮤니티에 2억 알고(Algo)를 제공하고 알고랜드 네트워크와 기술의 장기적인 성공 비전을 공유하는 사람들에게 추가적인 기회와 보상을 제공한다.

프로그램은 등록 참가자들에게 2억 알고를 제공함으로써 토큰 보유를 통해 알고 내에서 지위를 높일 수 있게 해준다. 이 보상은 6개월씩 네 번, 총 2년에 걸쳐 블록 번호 1618450으로 등록(0 가치 거래)한 자격을 갖춘 참가자들에게 제공되며 등록은 2019년 8월 31일 진행될 것으로 예상된다. 등록된 지갑에서 첫 2억알고만 이 프로그램에 적용된다.

마시모 모리니(Massimo Morini) 알고랜드 재단 경제자문위원회(Economic Advisory Committee) 위원은 “알고랜드 재단은 장기적인 비전을 보여주고 프로토콜을 지지하는 모든 사용자들에게 보상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며 “알고랜드 네트워크의 성장을 위한 또 한 번의 중요한 단계로 재단이 커뮤니티 전체를 위해 이러한 스테이킹 보상 프로그램을 마련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참가자들은 이 프로그램에 참여해 100% 이상의 수익을 얻을 수 있다. 일부 사용자들이 자발적으로 이 프로그램 참여를 포기할 경우 수익률은 더 올라갈 수 있다. 참가하지 않는 사용자들에게 제공될 예정이었던 알고는 보상 풀에 반환된 후 자격을 갖춘 다른 사용자들에게 분배된다.

전체 보상 풀은 고정되어 있으며 공개된 일정에 따라 각 6개월 종료 시점에 자격을 갖춘 참가자들에게 분배된다. 5000만알고가 지분 규모에 따라 분배될 예정이다.

스테이킹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알고랜드재단/스테이킹보상(www.algorand.foundation/stakingrewards) 참조.

알고랜드 재단(Algorand Foundation) 개요

알고랜드 재단은 국경 없는 경제의 성장을 지원하는 데 필요한 신뢰도 높은 인프라를 제공한다. 2018년 포브스 선정 IT업계 최고의 여성 50인 중 한 명인 탈 라빈 박사가 알고랜드 재단의 연구 부문을 이끌고 있다. 알고랜드 재단은 싱가포르 법인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algorand.foundation)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80500568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lgorand.foundatio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알고랜드 재단(Algorand Foundation)
마치 커뮤니케이션즈(March Communications)
칼린 시퍼(Kalyn Schieffer)
617-960-9948
algorandfoundation@marchcomm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