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여름휴가철 무더위 땀 흡수 기능 강화한 여성 아웃도어 카라 셔츠 출시

레드페이스, 무더운 여름 날씨에 쾌적감을 선사하는 화사한 컬러와 기능성 자랑하는 여성용 셔츠 선보여

여름철 쾌적감을 위한 우수한 흡습·속건 기능의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소재 및 이엑스 스트레치 소재 적용

화사한 컬러로 여름휴가·바캉스는 물론 아웃도어, 데일리룩으로도 활용 돋보여

뉴스 제공
레드페이스
2019-08-06 09:02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한여름 야외활동에도 땀 걱정 없이 쾌적하게 착용 가능한 ‘기능성 여성 셔츠 2종’을 출시했다.

연일 35도 안팎까지 치솟는 무더위로 전국 곳곳에 폭염 경보가 내려지고 있다. 폭염과 맞물린 여름휴가철을 시원하게 보내기 위해서는 기능성 소재로 쾌적감을 선사하는 의류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다양한 아이템과 연출하기 좋은 여름 셔츠는 휴가뿐만 아니라 여름철 내내 활용도가 높다. 또한 화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셔츠를 착용한다면 여름과 잘 어울리는 아웃도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이에 레드페이스는 한여름 야외활동에도 땀 걱정 없이 쾌적하게 착용 가능한 ‘기능성 여성 셔츠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레드페이스 ‘쿨 핀 체크 롱 7부 우먼 셔츠’는 이엑스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우수한 흡습, 속건 기능으로 무더위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과 화사한 컬러감으로 어떤 하의와 매치하여도 멋스러운 여름 아웃도어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허리 부분의 스트링 기능으로 슬림핏을 연출할 수도 있다. 지퍼가 달린 보조 주머니가 있어 외투를 착용하지 않아도 가벼운 소지품을 보관하기에도 좋다. 색상은 여름철 청량감이 느껴지는 민트와 화사한 핑크가 있다(가격 6만9000원).

레드페이스 ‘제타 쿨 요꼬칼라 하프 우먼 티셔츠’는 폴로 셔츠 상품으로, 무더운 여름철에 티셔츠 하나만 착용하여도 편안하면서 갖춰 입은 듯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소재를 사용해 땀이 나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켜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감을 느낄 수 있다.

색상은 민트/핑크/네이비가 있으며, 네이비는 단색으로 세련된 스타일을, 민트와 핑크 색상은 카라 부분에 배색 컬러로 포인트가 있어 경쾌한 연출이 가능하다(가격 3만2000원).

레드페이스는 불볕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여름철에도 단정한 스타일을 연출해야 하는 경우가 많고 레드페이스가 선보이는 기능성 카라 셔츠는 깔끔한 스타일링은 물론 쾌적함까지 선사해 아웃도어 바캉스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시원한 스타일링을 도와준다며 레드페이스 기능성 카라 셔츠로 시원하고 멋스러운 여름을 나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heredface.com/

연락처

레드페이스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서주희 대리
02-6933-46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