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파트너스, 비트코인닷컴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로저 버(Roger Ver)와 비트코인닷컴(Bitcoin.com), 체인파트너스 공식 어드바이저 선임

체인파트너스, 비트코인캐시(BCH)의 코인덕 결제 입점과 비트코인닷컴 한국사업 협력

비트코인닷컴, 코인덕의 글로벌 크립토 결제 시장 진출 협력 추진

뉴스 제공
체인파트너스
2019-08-02 11:30
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 자산 전문업체 체인파트너스(대표 표철민)는 1일 비트코인닷컴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공동 사업을 추진해 간다고 밝혔다. 비트코인닷컴은 세계적인 블록체인 투자자이자 사업가인 로저 버(Roger Ver)가 이끄는 종합 블록체인 업체다. 현재는 비트코인 지갑, 클라우드 마이닝, 비트코인 간편구매, 블록체인 미디어 등 다양한 사업을 거느리고 있다.

이번 제휴로 비트코인닷컴과 창업자 로저 버는 체인파트너스의 공식 어드바이저가 된다. 체인파트너스는 자사의 암호화폐 결제 서비스인 코인덕에 비트코인캐시(BCH)를 추가하고 국내 비트코인캐시 생태계 확장을 지원한다. 코인덕은 삼성 갤럭시 S10에 입점한 유일한 암호화폐 결제 서비스로, 삼성전자가 C-lab 프로그램을 통해 직접 인큐베이팅하고 있다.

체인파트너스와 비트코인닷컴은 우선 크립토 결제 분야에서의 협력을 시작으로 암호화폐 간편구매, P2P 직거래, 클라우드 마이닝 등 비트코인닷컴이 가진 다른 제품들과의 국내사업 협력도 타진해 가기로 했다.

또한 세계에서 가장 많은 계정을 가진 비트코인 지갑 서비스를 운영하는 비트코인닷컴은 코인덕의 해외 크립토 결제 시장 진출도 돕기로 했다.

이번 제휴에 대해 체인파트너스 표철민 대표는 “글로벌 암호화폐 시장에 큰 영향력을 가진 업체와 협력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복수의 자산운용사들의 추천과 엄격한 심사를 거쳐 매주 블룸버그(Bloomberg)에 리포트를 내고 있는 체인파트너스는 글로벌 디지털 자산 시장에서 가장 신뢰받는 한국 업체가 되기 위해 계속 노력해 가겠다”고 말했다.

체인파트너스 개요

체인파트너스는 2017년 7월 설립된 토종 디지털 자산 전문업체다. 설립 1년만에 DSC인베스트먼트, 캡스톤파트너스, 프리미어파트너스, 스마일게이트인베스트먼트 등 한국을 대표하는 투자사들로부터 140억원의 시리즈 A 투자를 유치했다. 암호화폐 거래소 ‘데이빗’, 국내 첫 비트코인 전화/카톡 주문 서비스 ‘코인케어’, KYC/AML 규제를 준수하는 국내 첫 암호화폐 OTC(장외거래) 서비스인 ‘체인파트너스 OTC’, 국내에서 유일하게 매주 블룸버그에 리포트를 내는 암호화폐 전문 리서치센터 ‘체인파트너스 리서치’, 삼성 갤럭시 S10에 유일하게 입점한 암호화폐 결제 서비스인 ‘코인덕’ 등을 산하에 두고 있다.

비트코인닷컴: http://bitcoin.com/

웹사이트: http://chain.partners

연락처

체인파트너스
홍보팀
김예지 매니저
010-7586-84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