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VK 바이오, 바이올로지컬 E와 전략적 R&D 제휴 발표

뉴스 제공
GVK Biosciences
2019-08-01 19:00
하이데라바드, 인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선도 연구개발 수탁업체(CRDO) GVK바이오(GVK BIO)와 복합 필수 주사제 제품을 개발, 제조 및 판매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제약 업체 BE파마슈티컬(BE Pharmaceuticals Inc)이 의약품 개발 부문 전략적 협업을 발표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GVK바이오는 BE를 대신해 특정 주사제 제품 세트를 개발하게 된다. 개발 작업에는 예비제형 연구, 제형 개발, 분석적 방법 개발 및 BE 시설로의 기술 이전 등이 포함된다. 이번 협업의 목표는 미국, 유럽 및 기타 국가에서 제품의 규제 승인 및 마케팅 허가를 받는 것이다.

마니 칸티푸디(Manni Kantipudi) GVK바이오 이사 겸 CEO는 “GVK바이오의 제형 개발 팀은 제품을 완성하는 기술적 전문성과 성공적 이력을 보유하고 있다. 우리는 BE 팀과 함께 일하며 제품 개발 일정을 앞당기고 비용을 낮출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나렌더 만테나 제네릭 주사제 전문업체 BE파마슈티컬 CEO는 “우리는 인지도 있는 CRDO인 GVK바이오와 함께 일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협업으로 BE가 주사제 제품 부문에서 안정적인 파이프라인을 구축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GVK BIO 개요

전 세계 제약 업계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연구 개발 수탁조직인 GVK 바이오(GVK BIO)는 인도 하이데라바드에 본사를 두고 세계 5개 지역에서 사업소를 운영하고 있다. 2001년에 설립된 GVK 바이오는 안전성을 보장하고 법규를 준수하면서 속도와 품질에 역점을 두고 연구 개발 가치 사슬 전반에 걸쳐 제약업계의 대소 고객사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GVK 바이오의 2200여명의 수준 높은 과학자들이 갈등 없는 사업 모델, 잘 정의되고 확장 가능한 프로세스, 현대 시설, 고객 중심의 강력한 협력 접근방식 등의 뒷받침을 받아 고객의 제품을 신속하고 비용 효율적으로 출시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웹사이트(www.gvkbio.com) 참조.

바이올로지컬E.(Biological E. Limited) 개요

바이올로지컬 E.(BE)는 1953년 설립된 기업이다. 세계 바이오 제약 기업으로서 전 세계의 의료 수요에 부응하는 혁신적 백신과 생물 의약품을 개발, 제조, 판매한다. 이 기업의 제품 개발은 국제적으로 경험 많은 경영진에 의해 주도되고 있다. 이 기업은 전 세계의 선도적 바이오기술 및 제약업체, 연구기관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있다.

BE 파마슈티컬은 바이올로지컬 E.의 제네릭 주사제 전문 계열사다. 웹사이트(www.biologicale.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73100507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gvkbio.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GVK BIO
도로시 폴(Dorothy Paul)
+91 9908130236
Dorothy.paul@gvkbio.com

바이올로지컬E.(Biological E. Limited)
K 비제이 아므루트 라지(K. Vijay Amruth Raj)
+91 8374077433
Vijay.Kammari@biologica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