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코스메틱 BRTC·CLIV, ‘왓슨스 HWB 어워즈’ 3관왕 수상

BRTC(비알티씨) 더 퍼스트 앰플 에센스 ‘인기토너상’ 부문 연속 2년 수상

BRTC(비알티씨) 파워 옴므 올인원 에센스 ‘인기 옴므 에센스상’ 부문 수상

CLIV(씨엘포) ‘소비자가 선택한 골드 뷰티 브랜드상’ 부문 수상

뉴스 제공
아미코스메틱
2019-08-01 14:38
서울--(뉴스와이어)--세계로 뻗어나가는 화장품 전문기업 아미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와 CLIV(씨엘포)가 글로벌 헬스&뷰티 유통 체인인 중국 왓슨스(Watsons China)가 주최한 ‘2019 HWB(Health,Wellness,Beauty Awards)어워즈’에서 총 3개 부문의 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아미코스메틱은 연속 2년 인기토너상을 수상하며 중국에서의 인기를 자랑했다.

‘뷰스업계의 오스카상’으로 불리는 HWB 어워즈는 매년 중국 왓슨스에서 헬스&뷰티 브랜드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행사다. 중국 뷰티업계의 최대 시상식인만큼 한 해동안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을 많이 받은 브랜드와 제품을 엄선해 시상한다. 아미코스메틱은 독자적인 특허성분과 공신력있는 기관의 인증, 인체적용시험 등을 기반으로 한 차별화된 제품력을 인정받아 BRTC와 CLIV 두 개 브랜드가 2018년 4관왕에 이어 올해 또다시 3개의 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또한 올해에는 HWB 현장에서 BRTC와 CLIV 브랜드관을 운영해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이미지가 돋보이는 부스에서 수상제품을 전시했다. 부스에서는 이질보(一直播) 직방을 진행해 누적 뷰잉수 32억을 돌파했다.

BRTC는 발효성분으로 피부의 새로운 활력을 주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BRTC의 대표 제품인 더 퍼스트 앰플 에센스는 끈적이지 않고 보습력이 높은 제품으로 꾸준히 중국에서 인기를 이어나가며 ‘인기 토너상(人气润肤产品)’을 수상했다. 이와 동시에 BRTC 파워옴므라인은 올해 5월 론칭 후 놀라운 인기를 보여주었다. 특히 파워 옴므 올인원 에센스는 한 개만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함으로 ‘인기옴므에센스상’을 수상했다.

아미코스메틱은 BRTC는 김종국을 모델로 하는 브랜드로 특히 그 중에서도 더 퍼스트 앰플 라인은 전 제품 라인에 피부보습과 진정에 효과가 있는 특허성분인 블루피토 콤플렉스를 함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자연 발효 특허 성분인 퍼먼톡스를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더욱 깊고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으로 더마코스메틱에 관심이 많은 중국인들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증명하고 있는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신규 론칭한 파워옴므올인원 에센스는 남성들이 원하는 보습과 모공축소를 한 번에 해결하며 국민 인기 랭킹 ‘2019년 인기 옴므 에센스상(年度优选男士精华)’을 수상했다.

아미코스메틱은 2018년에 이어 이렇게 또다시 수상한 것에 대해서 너무 자랑스럽고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BRTC는 더마코스메틱으로서 최상의 피부 전문 제품을 제공하여 고객의 사랑에 보답할 것이고 앞으로도 좋은 제품으로 고객들과 만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CLIV는 2019년 빛나는 대상부문(年度闪耀大奖)에서 ‘소비자가 선택한 골드 뷰티 브랜드상(甄选黄金美肌品牌)’을 수상했다. 2018년에 이어 올해도 브랜드상을 수상해 중국에서 CLIV의 영향력과 인기를 실감하게 하였다.

CLIV는 에스테틱샵 인기브랜드로 앰플은 효능에 따라 맞춤형 선택 가능하여, 프레스티지 3종, 프리미엄 2종, 스페셜 3종으로 피부에 상태에 따라 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하반기에 24K 골드라인을 론칭 예정으로 소비자들은 강력한 보습,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보이는 홈 에스테틱 골드케어를 만나볼 수 있다.

아미코스메틱은 CLIV는 이미 에스테틱 앰플로 유명한데 중국에서는 또한 ‘송지효 앰플’, ‘송지효의 홈에스테틱’으로 더욱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향후에도 CLIV는 고객들의 소리에 더욱 귀를 기울일 것이고 에스테틱을 원하는 고객에게 프레스티지, 프리미엄, 스페셜 케어가 가능한 홈 에스테틱을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며 만나서 소통할 날들이 기대가 된다고 덧붙였다.

CLIV는 BRTC와 함께 중국 최대 규모의 헬스앤뷰티 스토어인 왓슨스 차이나 3000여개 매장에서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인기리에 판매되며 공격적인 홍보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2018년에는 송지효 참석 CLIV 브랜드행사, 올해에는 김종국 참석 BRTC 브랜드 행사를 중국에서 성공적으로 진행해 대대적인 홍보를 진했다.

중국 현지 법인 운영 및 중국 3500개 왓슨스(watsons), 프랑스 마리오노(Marionnaud), 스페인 엘코르떼잉글레스(El Corte Ingres), 독일 데엠(DM), 스웨덴 아포테크(APOTEK), 더글라스(Douglas), 미국 얼타(Ulta), 벨크(Belk), 로스(ROSS), 메이시(Macy’s), 얼반아웃피터즈(Urban Outfitter) 등 국내외 1만1000여개 이상의 뷰티 리테일 매장에 진입하는 등 전 세계 17개국 글로벌 유통 체인을 통해 공격적으로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으며 주력 브랜드로는 BRTC(비알티씨), CLIV(씨엘포), PureHeal's(퓨어힐스), EssenHerb (에센허브), Jeju:en(제주엔) 등이 있다.

현재 아미코스메틱은 중국위생허가(CFDA) 323건, 유럽화장품(CPNP) 200건, 독일더마테스트 등급획득 197건, 싱가포르 인증(HAS) 22건, 베트남 인증 (DAV) 24건, 인도네시아 인증(BPOM) 57건, 말레이시아 인증(NPRA) 15건, 국제화장품원료집(ICID) 84건, 국내외 특허 출원/등록/수상 182건, 국내외 상표 및 디자인 등록/수상 732건을 보유하고 있다.

아미코스메틱 개요

아미코스메틱은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 (비알티씨), 메디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CL4 (씨엘포), 자연주의 착한 화장품 브랜드 퓨어힐스 (Pureheals) 등을 소유한 화장품 전문 기업으로 중국위생허가(CFDA) 323건, 유럽화장품(CPNP) 200건, 미국식품의약국(FDA) 77건, 국제 화장품 원료집(ICID) 86건, 독일더마테스트 등급획득 197건, 싱가포르 인증(HAS) 22건, 베트남 인증(DAV) 24건, 인도네시아 인증(BPOM) 57건, 말레이시아 인증(NPRA) 15건, 국내외 특허 출원/등록/수상 182건, 국내외 상표 및 디자인 등록/수상 732건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 현지 법인 운영 및 중국 3,500여개 왓슨스(watsons), 프랑스 마리오노(Marionnaud), 스페인 엘코르떼잉글레스(El Corte Ingres), 독일 데엠(DM), 미국 얼타(Ulta), 벨크(Belk), 로스(ROSS), 메이시(Macy’s), 얼반아웃피터즈(Urban Outfitter)등 국내외 1만1000여개 이상의 뷰티 리테일 매장에 진입하여 공격적으로 글로벌 한국화장품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inami.co.kr

연락처

아미코스메틱
홍보팀
오소윤
080-332-38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