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소아암 어린이 초청 공연 점프 관람

"공연 '점프'와 함께 건강한 내일로 점프!"
"소아암 어린이의 건강한 내일을 응원합니다!"
출처: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2019-08-01 09:31
공연이 끝난 뒤 배우들과 어린이들이 무대 위에서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8월 01일 --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이사장 오연천)과 고려은단(대표 조영조)이 7월 31일 뮤지컬 ‘점프’ 공연에 소아암 어린이 가족 80명을 초대했다.

이날 공연장을 찾은 아이들은 대사 없이 몸짓과 화려한 액션으로 꾸며진 별난 무술 가족의 이야기를 보며 모처럼 환한 웃음을 지었다.

한편 공연을 마친 배우들은 아이들을 무대로 초대해 함께 기념 촬영을 하며 특별한 추억을 선물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정민영 사회복지사는 “어린아이도 쉽게 이해하고 즐길 수 있도록 넌버벌 공연을 준비해준 고려은단의 세심한 배려에 감사한다”며 “공연을 보며 마음껏 웃은 오늘 하루가 힘든 소아암 치료를 이기는 원동력이 되리라 믿는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를 개최한 고려은단은 2013년 9월부터 매월 조혈모세포이식 기금을 적립해 52명의 어린이를 지원했으며, 키자니아 직업 체험 등 소아암 환아의 건강한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개요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1991년부터 소아암 어린이를 전문적으로 지원하는 비영리단체이다. 소아암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전문적인 지원활동을 통해 소아암 어린이의 치료와 사회복귀를 돕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clf.org
언론연락처: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대외협력팀   이별님 사회복지사   02-766-767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소아암 어린이 초청 공연 점프 관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