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테라, 다중모드 첨단 무선통신기기 시리즈로 공공 보안의 스마트 전환 촉진

뉴스 제공
Hytera Communications Corporation Limited 선전증권거래소 002583
2019-07-31 18:30
선전, 중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하이테라(Hytera)가 민간 통신 산업을 통해 쌓은 깊이 있는 지식을 활용해 공공 보안 업계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설 네트워크 기기와 빠르고 안전하며 믿을만한 음성 및 단문 데이터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음성과 데이터의 통합과 민간 및 공공 네트워크의 협업, 그리고 광대역 및 협대역의 상호연결이 임무 수행에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통신 발전의 주류를 이룸에 따라 하이테라는 새롭게 발전하고 있는 역동적 시장에 대처하기 위해 최신 다중모드 첨단 무선통신기기인 PTC680을 출시했다.

공공 안전 부문 사용자들에게 있어서 즉각적인 정보 전송은 의사결정권자들로 하여금 결정적인 순간에 신속한 배치를 가능케 하여 제1선에 있는 인력의 안전과 효율적인 과업 완수를 보장할 수 있다. 이 경우 안정적이고 믿을만한 음성 통신이 여전히 핵심 서비스가 되는 한편 일부 상황에서는 제1선의 인력들이 문자나 이미지 또는 비디오를 통해 과업을 수행하는데 더 집중할 수 있고 업계를 선도하는 광대역 통신 플랫폼의 도움을 받아 임무 수행에 반드시 필요한 통신을 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보호할 수 있다.

광대역과 협대역이 융합된 필수 임무 중심의 다중모드 첨단 무선통신장치

PTC680은 임무수행에 반드시 필요한 통신을 강조하고 있으며 사용자들이 신속하고 안전하며 안정적인 음성 통신을 경험할 수 있게 해주는 한편, ETSI 기반의 TETRA 중계회선 표준과 완벽하게 호환되고 그룹 호출, 방송 호출, DGNA, 패킷 데이터, 인증, 무선 암호화 및 단대단 암호화와 같은 업계의 첨단 협대역 중계회선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임무수행에 반드시 필요한 통신에 요구되는 사용자 요건을 완전하게 충족시킨다. 또한 PTC680은 공공 및 민간 네트워크 상에서 공히 광대역 중계회선 음성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통신 범위를 넓히는 것은 물론 공공 안전과 관련한 다양한 협대역 및 광대역 인프라를 최대한 활용함으로써 업계 고객들의 늘어나는 광대역 서비스 요구를 충족시키고 영상 전화, 영상 업로드 및 실시간 녹화와 같은 다중 광대역 데이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하이테라가 자체 개발한 민간 네트워크 중계회선 통신 플랫폼을 바탕으로 PTC680은 고객들로 하여금 아주 잘 융합된 광대역 및 협대역 네트워크를 통해 통신할 수 있게 하는 한편 안전한 통신을 위해 업계를 선도하는 단대단 암호화 솔루션을 제공한다

다중 시나리오 솔루션

하이테라는 언제나 기술 연구개발과 시장 개발에 전념하고 있으며 이 분야에서 폭넓은 경험을 축적했다. 또한 새롭게 열리는 시대에 공공 보안 산업 부문 고객들의 통신 수요에 제대로 적응하는 한편 고객 요구에 맞춰 다중 시나리오 솔루션을 계획해 낼 수 있다.

교통 경찰은 각자 책임을 맡고 있는 구역을 안전하게 지키는데 있어서 엄청난 과제에 직면하고 있다. 전문 통신기기인 PTC680은 보다 효율적인 통신 보안을 제공함으로써 이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TETRA 신호가 없는 사각 지대의 경우 PTC680은 다른 협대역 및 광대역 기기들과 실시간 통신을 유지하기 위해 민간 네트워크와 공공 네트워크를 자동으로 전환시켜줌으로써 교통 경찰은 적절하게 대처하면서 일할 수 있다. 센서가 없는 첨단 전환 메커니즘은 임무 중심의 실시간 통신을 가능케 하고 사용자들은 수작업으로 기기를 바꾸거나 네트워크를 전환하지 않아도 된다. PTC680은 아주 잘 융합된 광대역 및 협대역 사양을 갖추고 있다. 사용자들은 광대역 네트워크와 협대역 네트워크에서 동일한 번호로 전화를 걸 수 있는데 이는 PTC680이 쉽게 작동될 수 있게 해 더 빠르고 더 정확한 원-터치 음성 호출과 통합적이고 효율적인 관리를 가능케 한다.

하이테라는 다중모드 첨단 무선통신기기, 헬멧 헤드폰, 무선 링 PTT 등 첨단 오토바이 통신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는데 이는 경찰관들에게 완전하고 믿을만한 모바일 통신을 보장한다. 비상사태가 발생할 경우, PTC680의 HD 카메라가 사진을 찍어 현장 정보를 수집하고 이 정보를 즉각 통제센터로 보내 관리자가 현장 여건을 정확하게 식별해 중대한 의사결정을 신속하게 내리는데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PTC680은 중요한 사건의 보안을 지원할 수 있다. 합동 통제 작업에서는 광대역 중계회선 통신 시스템과 공동으로 작업이 이루어져 영상을 신속하게 업로드하거나 다운로드하고 복잡한 다중 미디어 스케줄링 서비스를 실행함으로써 현장 보안 활동의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킨다. 특별 임무를 맡은 경찰의 경우, 휴대용 카메라가 장착된 PTC680이 실시간으로 영상을 수집하고 전송해 명령과 통제를 원활하게 해준다.

일상적인 순찰에서 통제 센터는 제1선 인력의 정확한 위치를 설정할 수 없는데 특히 이들이 복잡한 건물에 들어가고 일반 기기의 신호가 불안정할 경우에는 더욱 그렇다. PTC680은 GPS, BDS, Galileo, GLONASS 및 QZSS가 장착되어 있으며 기지국이나 와이파이 위치제어 기술의 도움을 받아 모든 구역에서 지속적으로 제1선 인력을 추적하고 녹화할 수 있도록 실내와 실외 구역을 끊김 없이 서로 전환시켜준다. 사용자가 막혀 있지 않은 개방된 구역에 있을 경우, 통제 센터는 사용자의 위치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설정할 수 있고 실내 구역으로 이동할 경우에도 통제 센터는 기지국이나 와이파이 위치제어 기술을 이용해 지속적으로 이들을 추적할 수 있다.

하이테라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산업 부문 고객을 대상으로 계속해서 혁신적인 제품과 애플리케이션을 창출하기 위해 언제나 독자적인 혁신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시장과 사용자 모두로부터 인정을 받는 하이테라의 다중모드 첨단 무선통신기기는 공공 보안, 공항, 전력 및 에너지 산업에 광범위하게 적용되고 있고 고객들을 위해 엄청난 가치를 지속적으로 창출하고 있다. 하이테라 최초의 다중모드 첨단 무선통신기기 PRC760은 말레이시아에서 개최된 ICCA 2019에서 우수한 제품 혁신 설계와 광대역 및 협대역 애플리케이션으로 ‘최우수 신제품 LTE /하이브리드 기기(Best New LTE or Hybrid Device)’ 상을 수상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ytera.com

연락처

하이테라(Hytera)
샤오와 카이(Shaowa Cai)
shaowa.cai@hyter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