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인포메이션, ‘스타트업 데이터베이스 연간구독서비스’ 제공

각 분야 스타트업 기업 정보 상세 제공

뉴스 제공
글로벌인포메이션
2019-07-31 15:0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인포메이션(GII)은 스타트업 조사를 전문으로 하는 Venture Scanner가 ‘스타트업 데이터베이스 연간구독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Venture Scanner는 수년간 스타트업 리서치 플랫폼을 계속 업데이트하고 구축해왔으며, 각 분야 기업 정보와 자금 조달 및 운영 데이터를 찾아볼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Venture Scanner 구독서비스는 다양한 분야의 스타트업 기업 데이터를 집계한 것으로 전용 플랫폼에서 기업, 제품 및 비즈니스 데이터를 얻을 수 있으며, 해당 산업 생태계에서의 시장 기회 분석 정보를 제공하고 내보내기(export) 기능을 활용하여 맞춤형 분석을 할 수 있다.

◇플랫폼의 내용과 이점

·스타트업 기업 조사의 기초가 되는 데이터 제공
·분야별 스타트업 기업 목록 분석 및 비교 - 내보내기(export) 기능을 활용하여 맞춤형 분석
·역동적인 산업의 최신 데이터 파악

Venture Scanner의 플랫폼은 각 산업 분야 스타트업 기업들에 관한 다양한 궁금증에 대한 해답이 될 수 있도록 거시적 수준의 시각화에서 개별 기업 프로필에 이르는 다양한 리포팅 형태로 정보를 제공한다.

다양한 Fortune 글로벌 500대 기업들이 Venture Scanner의 데이터베이스를 이용하여 스타트업의 현황과 앞으로의 전망에 대한 정보를 얻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글로벌인포메이션(GII)의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글로벌인포메이션 개요

글로벌인포메이션(GII)은 세계 6개국에 위치한 자체 네트워크를 통하여 비즈니스 파트너인 전 세계 400여 주요 리서치회사의 최신 시장조사보고서 및 기술동향 관련 자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맞춤형 시장조사를 수행하는 지식정보 제공 전문회사이다. 또한 전 세계 각국에서 개최되는 국제컨퍼런스, 전시회 및 세미나와 관련된 정보 제공과 함께 참가신청 업무도 수행하고 있다. 고객의 중요한 의사결정 과정을 지원하고 새로운 사업 기획과 추진에 꼭 필요한 최고급 정보를 적시에 제공하며 모든 산업에 필요한 정보가 잘 활용될 수 있도록 공헌하는 것이 당사가 추구하는 경영이념이다.

연간서비스 페이지: http://www.giikorea.co.kr/publisher/VSI_kr.html

웹사이트: https://www.giikorea.co.kr

연락처

글로벌인포메이션
마케팅팀
곽추분
02-2025-29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