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 케이, 레퓨테이션 인스티튜트의 2019 워크플레이스 연구에서 가장 평판이 높은 글로벌 고용주로 선정돼

메리 케이, 포용을 장려하는 사업장 문화 구축에 전념하고 종업원의 건강과 웰빙에 대한 관심 보여줘… 100대 기업 중 42위에 선정

뉴스 제공
Mary Kay Inc.
2019-07-30 14:03
댈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메리 케이(Mary Kay Inc.)가 레퓨테이션 인스티튜트(Reputation Institute, ‘Ri’)의 2019년 글로벌 사업장 100대 연구(Global Workplace 100 Study)에서 세계에서 가장 평판이 높은 고용주 중 하나로 인정받았다.

메리 케이는 이 명단의 100대 글로벌 기업 중 42번째 순위에 올랐다.

메리 케이의 최고인력책임자(CPO)인 포스터 셀러스(Foster Sellers)는 “종업원과 고객들 사이에서 우리의 평판은 메리 케이 애시(Mary Kay Ash)가 설립한 재단에 바탕을 두고 있는데 이는 1963년 메리가 꿈의 기업을 시작한 때”라며 “메리 케이는 올해의 레퓨테이션 인스티튜트 연구에서 우리가 성공을 거두는데 기여한 모든 요소들 즉 기업 책임, 혁신, 윤리적 사업 관행 및 인력 우선 관리를 통해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든 황금률(Golden Rule)을 기반으로 하는 기업을 마음에 그렸다”고 말했다. 이어 “2019년에 세계에서 가장 평판이 높은 고용주에 이름을 올리게 되어 영광스럽다”고 덧붙였다.

이 연구에서는 평판 판정 및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수의 레퓨테이션 인스티튜트 연구자들이 15개국의 23만명이 넘는 사람들을 조사했다. 레퓨테이션 인스티튜트는 전문성 개발, 총 보상, 작업 환경, 시장 리더십, 제품 및 책임에 입각해 기업들을 측정했다.

연구에 따르면 지난 한 해 동안 메리 케이를 위해 기꺼이 일하고자 하는 마음이 6.2퍼센트 더 높아져 글로벌 렙트랙(Global RepTrak®) 100 연구에서 측정한 모든 기업 중 가장 많이 개선된 것으로 나타냈다. 메리 케이는 전 세계 다양한 산업의 글로벌 유력 브랜드들을 앞질렀다.

Ri의 최고평판책임자(Chief Reputation Officer)인 스티븐 한-그리피스(Stephen Hahn-Griffiths)는 “메리케이는 이번 평판 연구에서 떠오르는 별이다”며 “메리 케이와 같은 기업들은 포용을 장려하는 사업장 문화를 구축함으로써 좋은 수확을 거두고 있고 건강과 웰빙을 위한 종업원들의 관심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고 말했다.

이는 메리 케이가 받은 일련의 포상 목록 중 가장 최근의 것으로 선택받은 글로벌 고용주로서의 위치를 돋보이게 한다. 기타 최근에 받은 상은 다음과 같다.

· 10대 글로벌 CEO: 레퓨테이션 인스티튜트의 CEO RepTrak® 2019에 따르면 Ri는 회장 겸 CEO인 데이비드 홀(David Holl)을 가장 평판이 좋은 10대 최고경영자로 지명함.

· 2019 최고의 중규모 기업 고용주: 포브스(Forbes)가 2019 미국 최고의 중규모 기업 고용주 중 하나로 인정. 메리 케이는 이 명단의 500대 기업 중 97위를 차지함.

· 2019 최고의 다양성 부문 고용주: 포브스가 2019 미국 최고의 다양성 부문 고용주 중 하나로 인정. 메리 케이는 이 명단의 500대 기업 중 150번째 순위를 차지함.

· 글로벌 우수 사업장: 메리 케이 스페인(Mary Kay Spain)과 메리 케이 폴란드(Mary Kay Poland)가 우수한 사업장임을 확실하게 보여주는 기업을 인정하는 2018 AON 최고 고용주 상을 획득함.

· 2018 가족 친화적 고용주: 메리 케이 홍콩(Mary Kay Hong Kong)이 민정사무국(Home Affairs Bureau)으로부터 최고의 가족 친화적 고용주로 인정받음.

· 2018 중국 기업 건강 관리 10대 고용주: 중국국제기술지력공사(China International Intellectech Corporation)가 메리 케이 차이나(Mary Kay China)에 수여함.

메리케이(Mary Kay) 개요

여성에 대한 보이지 않는 유리 천장을 깨기 위해 헌신해 온 대표적 인물 메리 케이 애시(Mary Kay Ash)는 55년 전 여성을 위해 보람 있는 기회를 창출하고 매력적인 제품을 제공하며 나아가 이 세상을 보다 나은 곳으로 만들겠다는 세 가지 목표를 가지고 뷰티 컴퍼니를 창립했다. 그 꿈은 40여개국에 수백만명의 독립뷰티컨설턴트가 활동하는 수십억달러 규모의 회사로 결실을 맺었다. 메리케이는 아름다움을 위한 과학 연구에 투자하며 최신 스킨케어, 메이크업 라인, 향수, 영양제 등의 제품 개발에 전념하고 있다. 또한 메리케이 재단(Mary Kay Foundation)을 통해 암 연구와 가정 폭력 근절을 위해 활동하는 단체에 7800만달러 이상을 지원한 바 있다. 메리 케이 애시의 당초 비전인 ‘매번 한 개의 립스틱(one lipstick at a time)’은 오늘날에도 계속 빛을 발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marykay.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72900547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marykay.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메리 케이(Mary Kay Inc.)
기업 커뮤니케이션
marykay.com/newsroom
+1 972.687.5332
media@mk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