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M과 SGA, 페인트 분무 기술 관련 특허 분쟁 합의

뉴스 제공
3M
2019-07-29 22:00
세인트폴, 미네소타/우스터, 매사추세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3M 컴퍼니(3M Company)와 생고뱅 어브레이시브(Saint-Gobain Abrasives Inc.) 그리고 양 사의 자회사들이 페인트 분무 기술과 관련하여 유럽에서 오랫동안 지속되어왔던 특허 분쟁에 합의했다.

이번 합의에는 여러 가지 유럽 특허에 따라 생고뱅 어브레이시브를 상대로 독일과 프랑스에서 3M이 제기한 침해 행위와 이에 상응하는 독일 내 생고뱅 어브레이시브의 무효 행위 그리고 프랑스에서의 맞고소 및 유럽특허청(European Patent Office)에 제기한 이의신청 등이 포함되어 있다. 3M이 주장한 특허에는 EP1961488 B1와 EP 1,366,823 B1, EP 2,090,372 B1 및 EP 2,090,373 B1이 포함되어 있는데 이는 모두 3M의 페인트 조제 시스템(Paint Preparation System, ‘PPS™’) 기술과 관련이 있다. 생고뱅 어브레이시브는 노턴 페인트 시스템(Norton Paint Systems, ‘NPS’)이라는 상표로 다양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3M과 생고뱅 어브레이시브 간에 이루어진 이번 합의에는 모든 분쟁의 해결과 3M 페인트 분무 기술 관련 특허에 따른 생고뱅의 NPS 제품 판매가 포함되어 있다.

3M 개요

3M은 일상생활을 향상시키기 위해 협력적 방식으로 과학을 적용한다. 330억달러의 매출을 올리고 있는 3M의 9만3000여명의 직원들은 전 세계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 세상의 문제를 해결하는 3M의 창의적 솔루션은 웹사이트(www.3M.com)나 트위터(@3M 또는 @3MNew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생고뱅(Saint-Gobain) 개요

생고뱅(Saint-Gobain)은 우리 모두의 행복한 삶과 미래를 위해 없어서는 안 될 핵심 원료인 소재와 용제를 설계하고 제조해 공급하고 있다. 생고뱅의 제품은 건물, 교통, 인프라 및 다양한 산업용 애플리케이션 등 우리가 살아가는 모든 장소와 우리의 일상생활 어디에서든 찾아볼 수 있다. 이 제품들은 편의성과 우수한 성능 및 안전을 제공하는 한편 지속 가능한 건설과 자원 효율성 및 기후 변화 등의 과제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생고뱅은 18만명이 넘는 직원을 두고 68개국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2018년 총매출은 418억유로에 달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saint-gobain.com) 참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3m.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3M
파나 헤일-셀라시(Fanna Haile-Selassie)
fhaile-selassie@mmm.com

생고뱅(Saint-Gobain)
파트리샤 마리(Patricia Marie)
patricia.marie@saint-goba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