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EG LA, CRISPR 특허 라이선싱에 관한 성명 발표

뉴스 제공
MPEG LA, LLC
2019-07-26 17:59
덴버, 콜로라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MPEG LA는 최근 브로드연구소(The Broad Institute)와 밀리포르시그마(MilliporeSigma)가 최근 자체 CRISPR 라이선스(보도자료: http://bit.ly/2JUufGQ) 제공 발표, 캘리포니아대학의 특허 출원에 의해 촉발된 미국 특허청의 새 특허 우선권 소송[우선권 소송 No. 106,115], 미국 특허청에 대한 밀리포르시그마의 우선권 소송 개입 청원[USPTO 포털에서 신청서 번호15/188,911 입력] 등 최신 사건과 관련한 질문에 대해 아래와 같은 성명을 발표했다.

“MPEG LA는 CRISPR의 효용을 최대화하려면 시장에 모든 이해관계자가 참여해 특허와 관련된 시장의 혼란 및 불확실성을 해소할 수 있는 특허 풀 옵션이 필요하다고 믿는다. 그런 풀이 생겨나기 위한 과도적 단계는 긍정적일 수 있다. CRISPR 특허 라이선싱에 참여 중인 모든 당사자 가운데 MPEG LA는 독립성과 중립성 측면에서 특수한 입지를 갖고 있다. 우리는 그 어떤 특정 이해관계자와도 연결돼 있지 않다. 독립적이고 중립적인 관계자를 선정하는 것은 풀이 경쟁에 열려 있도록 만드는 데 있어 중요하다. 현재 우리의 믿을 만한 기존 이력과 전 세계 인프라를 바탕으로 우리는 CRISPR 특허 풀의 형성과 관련된 모든 이해관계자를 지원하여 경쟁적인 시장의 수요와 현실을 해소할 준비가 돼 있다”

MPEG LA 개요

MPEG LA는 기술 표준 및 기타 기술 플랫폼에 대한 세계 최고의 원스톱 라이선스 제공업체다. 1990년대 설립된 MPEG LA는 현대적인 특허 풀을 창시해 가전업계 역사상 가장 폭넓게 채택된 표준을 만드는 데 일조했다. 전기 자동차 충전 및 CRISPR 등 기타 획기적 기술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 있다. 또한 MPEG LA는 라이선스 발급이 가능한 올리고핵산염 치료제 배송 플랫폼 인크레센트 테라퓨틱스(Increscent Therapeutics™)를 개발했다. MPEG LA는 90개국의 특허권자 약 250명이 보유하고 사용권자가 6000여명 되는 2만1000여개의 특허로 구성된 다양한 기술을 위한 라이선싱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MPEG LA는 사용자들의 기술 선택 실행 과정을 지원하면서 기본적인 지적 재산, 운영 자유, 소송 위험 감소, 사업 계획 과정의 예측가능성 정보에 접근 가능한 라이선싱 솔루션을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mpegla.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72500595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pegl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MPEG LA, LLC
톰 오라일리(Tom O’Reilly)
+1 303-200-1710
toreilly@mpeg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