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대구에 네 번째 나음소아암센터 개소

'차카게살자' 소아암 환자 위한 이승환과 팬들의 특별한 선물
대구·경북지역 소아암 환자의 건강한 성장 지원 '마중물'
출처: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2019-07-26 09:26
대구나음소아암센터의 개소를 축하하기 위해 모인 참석자들이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7월 26일 --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이 25일 대구광역시 중구에 소아암 환자 및 가족을 위한 치유와 돌봄의 공간 ‘대구나음소아암센터’를 개소했다.

서울, 부산, 광주에 이어 네 번째로 문을 연 대구나음소아암센터는 앞으로 소아암 환자와 그 가족에게 필요한 경제적 지원, 전문심리상담, 집단프로그램, 소아암 정보 제공, 기부 연계사업 등 다양한 역할을 수행한다.

대구나음소아암센터 개소 기금은 국내 최장수 자선공연으로 유명한 ‘차카게살자’의 후원으로 마련되었다.

개소식에는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이건수 이사를 비롯하여 경북대학교어린이병원 소아청소년과 김지윤 교수와 차카게살자에 동참한 이승환 팬 등이 참석했으며, 소아암 환자 및 가족, 완치자들이 함께 참여하여 센터 개소를 축하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이건수 이사는 “매년 1500여명의 어린이가 소아암 진단을 받고 치료를 시작한다”며 “대구나음소아암센터가 치료과정에서 다양한 어려움을 경험하는 대구·경북지역 소아암 환자와 가족들에게 큰 힘과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갑작스러운 소아암 진단으로 도움이 필요한 대구·경북지역 환자 및 가족은 대구나음소아암센터를 통해 상담과 지원을 받을 수 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개요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1991년부터 소아암 어린이를 전문적으로 지원하는 비영리단체이다. 소아암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전문적인 지원활동을 통해 소아암 어린이의 치료와 사회복귀를 돕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clf.org
언론연락처: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대외협력팀   이별님 사회복지사   02-766-7671       대구나음소아암센터   053-253-767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대구에 네 번째 나음소아암센터 개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