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다 오일 앤 가스, 총 금액 1059만캐나다달러에 퀘벡 자산 매각 발표

뉴스 제공
Cuda Oil and Gas Inc.
2019-07-25 14:30
캘거리, 앨버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쿠다 오일 앤 가스(Cuda Oil and Gas Inc., 이하 쿠다 또는 회사)(토론토벤처거래소: CUDA)가 퀘벡 지역(Province of Quebec, 이하 퀘벡)에 위치한 모든 석유 및 가스 자산 및 관련 부채를 매각하는 일련의 구속력 있는 자산매매계악(Asset Purchase Agreements, 이하 APA) 절차를 개시한다고 발표했다.

총 거래 규모는 1059만캐나다달러이며 여기에는 정상적 매매에 따라 거래 완료 시 지급되는 현금 대가 429만캐나다달러가 포함된다(이하 거래). 이 거래는 2019년 8월 30일 경 종료될 것으로 예상된다.

주요 내용

· 쿠다는 퀘벡에 위치한 모든 석유 및 천연가스 권리(이하 자산)를 처분한다. 여기에는 해당 지역의 토지 허가, 사용권, 생산권, 시추 및 관련 장비를 포함해 자산과 관련이 있는 모든 유형자산이 포함된다.

· 매수자는 퀘벡 지역 자산과 관련해 폐기 및 매립 의무를 포함한 모든 환경적 채무를 인수하며 그 규모는 320만캐나다달러로 추산된다.

· 매수자는 현금 대가로 429만캐나다달러를 쿠다에 지급한다.

· 매수자는 거래 완료 시 2018년 8월 15일 완료된 회사의 조정 계획과 관련해 이견 권한 행사에 대한 310만캐나다달러 청구로부터 쿠다의 의무를 해소시켜준다.

이 거래는 통상적인 완료 조건과 토론토벤처거래소(TSX Venture Exchange) 승인을 포함한 규제기관의 승인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KES 7 캐피털(KES 7 Capital Inc., 이하 KES 7)이 회사의 재정 자문 역할을 맡았다. TSXV 요구사항에 따라 KES 7은 쿠다와 구매자의 정상적인 제3자임을 확인했다.

글렌 도슨(Glenn Dawson) 쿠다 사장 겸 CEO는 “쿠다는 ‘로키의 페름기(Permian of the Rockies)’로 묘사되는 파우더강유역(Powder River Basin)에 주력하기 위해 규모와 전략을 창출 중이며 이번 거래는 쿠다의 주주들에게 중요한 거래가 될 것이다.

“앞으로 쿠다는 와이오밍주 컨버스카운티에서 회사의 높은 넷백 재래식 경유 자산과 2차 회수 혼화 가스주입법(Secondary Recovery Miscible Gas Flood) 개발에 주력할 예정이다. 쿠다의 인접한 파우더강 유역 토지는 검증된 저위험 재래형 저류층에 접근하고 개발할 수 있는 확실한 기회를 내포하고 있다.

“또한 백악기 층 내에서 비재래형 저류층 경유가 있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 경제적인 수평식 시추 채굴 기회가 주요 사업자들에 의해 유역 전역에서 성숙되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2018년 말 쿠다의 독립 매장량 평가사인 라이더 스콧(Ryder Scott)이 상당한 경유 매장량을 확인했다. 매장량 평가는 COGE 핸드북과 NI 51-101 - 석유 및 가스 관련 활동 공시 표준(Standards of Disclosure for Oil and Gas Activities)에 포함된 정의, 표준 및 절차에 따라 준비됐다. 생산 중인 확인 매장량(Proven Developed Producing, PDP), 생산 대기 중인 확인 매장량(Proved Non Producing, PNP), 총 확인매장량(Total Proved, 1P), 확인 및 추정 합계(Proved plus Probable, 2P) 요약정보는 아래 제시된 바와 같다. 매장량은 자산에 포함되지 않았으며 모든 매장량은 회사의 앨버타 및 와이오밍 자산에 배정된다.

2018년 12월 31일 기준 매장량

· PDP + PNP, 1534mboe(62% 석유 및 액상)
· 1P, 4949mboe(84% 석유 및 액상)
· 2P, 1만4571mboe (84% 석유 및 액상)

2018년 12월 31일 기준 매장 가치(10% 세금 할인 전):

· PDP + PNP, 2680만달러
· P, 7780만달러
· 2P, 1억9160만달러

쿠다 오일 앤 가스 개요

쿠다 오일 앤 가스(Cuda Oil and Gas Inc.)는 석유 및 천연가스를 탐사, 개발 및 생산하고 북미 전역에서 석유와 천연가스 부지 인수 사업에 관여한다. 쿠다 경영진은 20여년간 민간 및 공공사업 환경에서 긴밀하게 협력해왔으며 강력한 주주 수익을 제공해온 실적을 축적해왔다. 쿠다는 미국에서 쌓은 풍부한 운영 경험을 포함해 북미 전역에서 대규모의 경유 자원 기반 자산에 장기적으로 주력함으로써 검증된 탐사, 인수, 채굴 전략을 지속적으로 수행하고 있다. 쿠다 경영진은 투자 결정을 위해 지질공학, 엔지니어링, 협상 및 재정적 경험을 제공한다.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는 미래예측 정보를 포함한다.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내용 중 역사적 사실을 진술한 내용을 제외한 모든 진술은 미래예측진술이며 이들은 다양한 위험 및 불확실성과 관련이 있으며 향후 운영 또는 재무실적에 대한 예측, 아직 결정할 수 없는 금액의 추정치, 경영진의 예상 등을 기반으로 한다. 특히 이 보도자료는 거래와 관련한 정보, 거래가 쿠다와 실적 및 개발계획에 미치는 영향, 거래와 관련한 규제 당국 및 제3자 승인, 예상되는 거래 대가 및 그 형식, 예상되는 거래 마감일, 예상되는 거래 중단, 방출 및 이견 권한 포기, 회사의 거래 계약서, 폐기 및 매립 의무를 포함한 예상되는 환경적 책임, 거래로 인한 예상 이익, 회사의 부지 및 관련 부지에서 자원의 존재와 성과 및 매장 가능성, 회사 핵심분야에서 활동 수준 등과 관련한 미래예측 정보를 포함한다. 미래예측진술의 구현을 방해하는 위험 요소에는 시장 상황, 제3자 및 규제 당국의 승인, 진행 중인 허가 요구사항, 현재 탐사 및 개발 작업의 실제 결과, 운영상의 위험, 시추 및 완료와 관련된 위험, 지질 및 기술 데이터의 불확실성, 경제성 평가의 결론, 향후 석유 및 가스 가격이 계속 변화하고 이에 따라 계획이 변경됨에 따른 프로젝트의 변경 등이 해당된다. 쿠다가 실제로 다른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중요한 요인들을 파악하기 위해 노력하지만 예측, 예상하거나 의도하지 않은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다른 요인들도 있다. 이러한 진술이 실제 결과와 정확히 일치한다고 보장할 수 없으며 향후 사건은 이러한 진술에서 예상한 바와는 전혀 다를 수 있다. 따라서 독자들은 미래예측진술에 과도하게 의존하지 않아야 한다. 회사는 법에서 정한 경우가 아니면 새로운 정보, 향후 사건 등의 발생으로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책임을 지지 않는다.

‘BOE(석유환산배럴)’는 특히 개별적으로 사용된 경우 오도될 가능성이 있다. 천연가스 6000입방피트 당 원유 1배럴을 같은 양으로 표기하는 BOE 전환율(6 Mcf: 1 bbl)은 주로 최종 연료에 적용할 수 있는 에너지 등가 전환방식을 기반으로 하며 유정에서의 상당 가치를 의미하지 않는다. 현재 천연가스와 원유 가격을 기반으로 한 천연가스와 원유의 가치 비율은 6:1 환산율과 크게 다르기 때문에 6:1 기준을 사용하면 가치를 명시한 것으로 오도될 수 있다.

토론토벤처거래소(TSX Venture Exchange) 및 규제서비스기관(Regulation Services Provider, 토론토벤처거래소 정책이 정의한 용어대로)은 이 보도자료의 적합성 및 정확성과 관련한 책임을 지지 않는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72400574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cudaoilandga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쿠다 오일 앤 가스(Cuda Oil and Gas Inc.)
글렌 도슨(Glenn Dawson)
사장 겸 CEO
+1 (403) 454-08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