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테라, 새로운 멀티모드 첨단 무전기 ‘PTC680’ 출시… 스마트 사설 네트워크 촉진

뉴스 제공
Hytera Communications Corporation Limited 선전증권거래소 002583
2019-07-25 10:00
선전, 중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하이테라(Hytera)가 새로운 첨단 멀티모드 무전기 PTC680을 출시했다.

PTC680은 2017년 출시되어 미션 크리티컬 보이스(mission critical voice)와 브로드밴드 데이터를 통합해 브로드밴드 산업 고객들을 위한 혁신적인 시도로 평가받았던 첨단 멀티모드 무전기 PTC760 시리즈의 후속작이다. PTC680은 기존의 사설 네트워크 사용자들의 운영 습관을 그대로 유지하되 스마트 운영 시스템 및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며 응답 속도와 처리 능력을 보장하는 한편 사용자의 미션 크리티컬 보이스를 보장한다는 주목표 아래 좀 더 엄격한 환경에서 중요한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첨단 무전기, 스마트 사설 네트워크 촉진

스마트폰 플랫폼과 대형스크린 디자인을 기반으로 한 PTC680은 일반적인 기능을 보강하거나 업그레이드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자의 감독 능력을 개선하고 의사결정과 스마트 커뮤니케이션의 효율성을 끌어올린다.

PTC680에서는 GPS, BDS, 갈릴레오(Galileo), 글로나스(GLONASS), QZSS의 포지셔닝이 모두 가능하다. 기지국이나 와이파이 포지셔닝 기술의 지원을 받으면 실내·외를 오가더라도 끊김 없이 스위칭한다. 따라서 일선에서 작업하는 개인이나 장비를 지속적으로 추적·기록할 수 있다.

기존 무전기의 세컨더리 개발은 까다롭고 복잡하다. 사용자들이 작업순서, 정보조회 등의 기능을 개발할 필요가 있을 때에 기존 무전기는 협대역 플랫폼으로 인해 제한을 받는다. 결국 맞춤형 제작을 통해서만 해결이 가능하다. 기존의 협대역 세컨더리 개발과 차별화한 PTC680은 API를 통합한 광대역과 협대역으로 구성된다. 협대역 플랫폼의 제한 없이 첨단 무전기에서 APP 형태로 직접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객들은 개발 환경의 사용자 지정과 세컨더리 개발을 한결 수월하게 수행할 수 있다.

다양한 커넥션 모드를 갖춘 PTC680은 서로 다른 여러 환경에서 사용자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킨다. PIN 포트가 탑재되어 있어 유선으로 다양한 부속품과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사용 가능한 부속품의 예는 다음과 같다.

· VM220 컨버트 카메라에 연결해 영상 디스패치 플랫폼 구축.
· 사용자가 오토바이나 자동차를 운전하는 동안 유선 이어폰에 연결해 간편한 커뮤니케이션 보장.

PTC680은 모든 종류의 블루투스 기기와 호환하기 때문에 사적인 통화를 보장한다.

· 블루투스 프린터와 연결해 현장에서 티켓 인쇄.

· 블루투스 링 PTT에 접속에 빠른 커뮤니케이션 가능

테트라 트렁킹(TETRA Trunking) 서비스 지원 및 신뢰성 보장

하이테라의 PTC680은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대다수 LTE 무전기와 달리 그룹 통화, 방송 호출, DGNA(dynamic group number assignment), 패킷 데이터, 인증, 오버더에어 암호화(over-the-air-encryption), 엔드투엔드 암호화(end-to-end encryption) 등 모든 테트라 트렁킹 서비스를 지원한다. 또한 사용자가 중시하는 커뮤니케이션 요구 조건을 충족하고, 보안 커뮤니케이션 제어를 일체화한다. PTC680은 미션 크리티컬 서비스에 초점을 맞춘 고객들을 위해 협대역 네트워크로 안정적인 보이스 트렁킹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용자들이 사설 네트워크 통신 서비스 지역에 있으면 협대역 네트워크를 통해 보이스 커뮤니케이션을 전송하고, 사용자들이 해당 지역을 벗어나면 공용 네트워크로 자동 전환해 보이스를 지연 없이 전송한다.

PTC680은 사설 네트워크 사용자들을 위해 편리하고 효율적인 원클릭(one-click) 운용이 가능하도록 설계했으며, 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전용 스위치 및 키를 갖추고 있다.

· 타원형 PTT: 터치감이 좋고 긴급한 상황에 즉각 반응한다.

· 상단 비상경보 키: 어느 각도에서든 누를 수 있다.

· 스마트 키: 여러 서비스 상황을 기반으로 다양한 기능을 갖췄다. 원클릭 영상통화, 원터치 영상/음성 녹음, 연락처나 채널의 신속 전환 등이 예다.

· 스크린 잠금 및 잠금 해제, 카메라 로그인, 음성-영상 녹음 전환, 호출 벨소리 취소, 호출 해제 기능 등을 지원한다.

· 5개 프로그래머블 키가 길게 누르거나 짧게 누르거나 더블클릭 작업을 모두 지원하는 한편 다양한 기능 명령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서로 다른 서비스를 빠르게 운용하고 싶어 하는 사용자에게 효과적이다. 편리하고 효율적인 원터치 통화 기능이 그 예다.

· 다기능 볼륨/연락처 스위치가 있어 볼륨 조정이 가능하다. 스위치를 누르면 채널이나 연락처를 전환할 수 있다.

PTC680은 사용자의 복잡한 작업 환경을 고려해 특허기술인 전면 캐버티(cavity)를 확장하고 전문가용 어쿠스틱 디자인을 적용했다. 오디오 볼륨은 최대 128db이다. 멀티마이크 소음 저감, 에코 소거, 바람 소리 억제 기능을 갖춰 소음이 많은 환경에서도 소리를 크고 명확하게 들을 수 있다.

PTC680은 하이테라 제품군의 뛰어난 품질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다. IP68 등급의 방수·방진 기능을 지원하기 때문에 2m 깊이의 물속에서 4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또한 ESD IEC 레벨 4 인증을 통과했다. 1.5m 높이에서 떨어져도 견딜 수 있는 내구성을 갖췄다.

하이테라는 사용자의 니즈에 초점을 맞춰 좀 더 전문적이고 신뢰성 높은 커뮤니케이션 디바이스를 제공하는 데 매진한다. 산업 고객들의 다양한 환경에 맞춰 더욱 완벽하고 믿을 수 있는 솔루션을 제시한다. 하이테라의 철학 ‘리스폰드 앤 어치브(Respond & Achieve)’가 그대로 담긴 PTC680은 글로벌 산업 고객들을 위한 가치를 지속적으로 창출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yter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하이테라(Hytera)
샤오와 카이(Shaowa Cai)
shaowa.cai@hyter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