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푸르미르, 호캉스 여름 시즌 패키지 출시

‘야외 잔디 정원’ 한밤의 바비큐 파티 오픈

여름 시즌 물놀이장 무료 오픈… 치맥·피맥 세트 메뉴 함께 출시

호텔 전면 야외 천연 잔디 가든에서 펼쳐지는 한여름 밤의 축제

2019-07-25 10:00
화성--(뉴스와이어)--호텔푸르미르가 7월 20일부터 8월 18일까지 여름 시즌(Delightful Summer Season)을 호캉스 여름 시즌 패키지 출시로 야심 차게 시작한다고 밝혔다.

호텔푸르미르는 세계 문화유산과 최첨단 비즈니스 산업단지 중심인 경기도 화성에 위치하고 있으며, 제22회 경기도 건축 문화상을 받을 만큼 수려한 환경을 갖추고 있다.

이번 여름 시즌 상품은 호텔 야외 잔디 가든에서 펼쳐지는 한 여름밤의 축제를 모토로 낮에는 호텔 전면에 마련된 물놀이장에서 아이들의 물놀이가 가능하며, 가족들은 시즌 한정 출시되는 치킨과 생맥주 세트, 피자와 생맥주 세트를 호텔 물놀이장 파라솔에서 여유 있게 즐길 수 있다.

‘BBQ 파티’는 야외 천연 잔디 가든에서 열리며, 무한 제공되는 고기 라이브 코너, 샐러드 바 및 저녁 20시까지 시간 한정으로 무한 제공되는 생맥주와 와인이 준비된다.

바비큐 파티 입장 가격은 성인 4만5000원 소인 2만9000원에 판매되며, BBQ 객실 PKG는 알뜰 가족 고객을 위해 시즌 한정 특가로 제공된다.

BBQ 객실 PKG는 온라인 호텔 예약 사이트 및 호텔 직접 예약 판매가 동시 진행되며, 호텔푸르미르 플러스친구(카카오톡 친구)를 통해 예약하게 되면, 영화티켓 2매를 서비스로 제공받는다.

객실 PKG 외에도 호텔 내 1층에 위치한 레스토랑(블랑카)에서는 파스타, 피자, 생맥주, 안주류 등 호텔의 높은 가격보다는 실속 있는 가격대의 메뉴로 구성했다. 같은 가격이면 분위기 있는 호텔에서 가볍게 즐긴다는 취지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호텔푸르미르에서는 지속적으로 방문을 하는 고객을 위해 마일리지 시스템을 구축하여 단골을 위한 특별한 혜택 마련에 분주하다.

토종 로컬 브랜드로, VIP 호텔 매니지먼트 클라루스와 함께 첫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대 고객 행사로 승부수를 던진 호텔푸르미르는 고객 서비스 시스템을 도입하여 2019년 한 해를 고객 맞춤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한걸음 더 도약할 준비를 갖췄다.

BBQ 객실 PKG 및 물놀이장 소식은 호텔푸르미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직접 예약도 가능하다.

호텔푸르미르 개요

순 우리말로 푸른용을 뜻하는 호텔 PRUMIR는 세계문화유산(융건릉)과 최첨단 비즈니스 산업단지 중심인 화성에 위치해 있다. 239개의 편안한 객실과 국제행사 진행이 가능한 5개의 연회장, 최상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3개의 레스토랑을 보유한 최고의 특급 호텔이다.

웹사이트: http://hotelprumir.com

연락처

호텔푸르미르
홍보팀
신경운 과장
031-8020-0077
이메일 보내기

예약 전화
031-8020-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