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바이크, 이륜차 렌털 업계 최초 리스 상품 출시

관계사 AJ캐피탈파트너스와 이륜차 리스 사업 MOU 체결

사용자 목적에 맞는 보험 가입 및 AJ바이크 정비망 활용한 차량관리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AJ네트웍스 코스피 095570
2019-07-22 10:13
서울--(뉴스와이어)--AJ네트웍스의 자회사인 AJ바이크(대표 서재원)가 이륜차 렌털 업계 최초로 리스 상품을 출시했다.

AJ바이크는 이륜차 렌털 사업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관계사인 AJ캐피탈파트너스와 이륜차 리스 사업 진행을 주 내용으로 하는 MOU를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양사는 6개월 동안 관련 상품을 공동으로 개발해 이륜차 리스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

AJ바이크가 출시한 리스 상품은 실제 이륜차 사용자의 사용 목적에 맞는 보험 가입을 가능하게 함으로써 합리적인 사용료에 제품을 리스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업계 최초로 AJ바이크의 정비망을 활용한 월 2회 이상의 방문 점검을 통해 타이어와 소모품 일체, 엔진 수리 등을 할 수 있는 차량관리서비스도 포함됐다.

AJ바이크는 시범적으로 수도권을 대상으로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며 향후 회사가 보유하고 있는 네트워크에 기반해 전국적으로 시장을 확대해 운영할 계획이다. 상업용 이륜차 외에도 개인 레저용 바이크를 포함한 여러 종류의 이륜차 상품을 출시해 다양한 고객 수요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AJ바이크는 상업용 이륜차 시장이 급속히 성장함에 따라 이륜차 렌털과 리스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져 이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리스 상품을 업계 최초로 출시했다며 보험과 정비가 포함되지 않은 이륜차의 잔존가를 할부로 나눠내는 기존 이륜차 렌털 상품과는 전혀 다른 개념의 리스 상품이기 때문에 고객들의 호응이 높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연락처

AJ네트웍스 홍보대행
서울아이알네트워크
서종희 과장
02-783-06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