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여성과학기술인지원센터, 멀티캠퍼스와 손잡고 경영·리더십 분야 15개 강좌 22일 오픈

“온라인 교육 무료로 들으세요”

2019-07-22 09:19
서울--(뉴스와이어)--한국여성과학기술인지원센터(소장 안혜연, 이하 WISET)는 삼성 HR전문기업 멀티캠퍼스와 손잡고 이공계 여성 전문 이러닝(E-learning) 교육 서비스를 7월 22일부터 무료로 제공한다.

이공계 여성에게 경력 성장 및 전문성 강화에 도움을 주고자 경영 및 리더십 관련 교육 15개를 개설했다. 주요 강좌로는 △성과를 이끄는 관리기술 △조직원의 마음을 움직여라 △관점을 디자인하라 등이 있다.

교육은 과학기술 분야 재직자, 이공계 여대(학)생, (재)취업 준비 중인 이공계 여성이면 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단, 이공계 전공 혹은 과학기술 분야 재직자임을 증빙하는 서류를 제출해야 한다.

교육 기간은 7월 22일부터 10월 31일이며, 참가 신청은 기간 내에 WISET 홈페이지를 통해 받고 있다. 관련 문의는 유선으로 가능하다.

두 기관은 올해 상반기에 여성과학기술인력의 효과적인 경력설계와 전문성 강화에 도움을 주고자 온라인 교육 서비스 무료 제공에 대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올 하반기에는 경영, 리더십 등 인력의 역량강화를 위한 교육을 우선 제공하고 차년도에 다양한 IT 기술 기반 교육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여성과학기술인은 이번 이러닝 교육을 통해 시·공간의 제약 없이 최신 트렌드 교육을 무료로 제공받아 조직 내 핵심 여성리더로의 경력 성장과 개발에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앞으로도 WISET 과 멀티캠퍼스는 다양한 분야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여 여성과학기술인의 신산업 분야 진출 및 리더십 제고를 위해 함께 노력할 계획이다.

한국여성과학기술인지원센터 개요

한국여성과학기술인지원센터(WISET)는 여성과학기술인육성및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라 설치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소관 공공기관으로 여성과학기술인 활용 및 육성 지원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주요 사업은 여성과학기술인을 위한 정책/제도 운영, 생애주기별 맞춤형 교육/훈련/연수사업이며 복권기금의 지원을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set.or.kr

연락처

한국여성과학기술인지원센터
대외협력홍보팀
오은숙 팀장
02-6411-1042
이메일 보내기

교육 관련 문의
02-6258-5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