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라이프그린케어, 네오펙트와 함께 한 차원 높은 실버케어 서비스 제공

주야간보호센터 지점 확대

라파엘 스마트 재활 솔루션으로 재활 훈련 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롱라이프그린케어
2019-07-18 11:17
성남--(뉴스와이어)--실버케어 전문기업 롱라이프그린케어가 디지털 재활 솔루션 기업 네오펙트와 함께 하게 됐다. 양사는 시너지 창출을 통해 경쟁력을 극대화하고 적극적으로 장기요양 사업을 확대해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최근 급격한 저출산과 고령화에 따라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시니어 비즈니스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가장 대표적인 분야 중 하나는 장기요양 비즈니스이다. 2008년 7월 출범한 노인장기요양보험이 올해로 제도 시행 11주년이 됐다. 국가의 제도적 기반을 바탕으로 민간이 장기요양기관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하나의 산업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우리보다 고령화가 20여년 앞선 일본의 장기요양 비즈니스는 단순 입소시설이나 재가복지시설, 방문요양을 넘어 복지용품, 배식, 생활지원 서비스 등으로 폭넓은 시장을 형성해 가고 있다.

롱라이프그린케어는 국내 노인장기요양보험의 본격적인 시행에 앞선 2006년부터 지금까지 약1만6000여명의 어르신들에 대한 케어를 책임져 왔다. 다년간 축적된 경험과 노하우로 어르신들과 보호자들의 니즈를 정확히 이해하고, 이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내 실버케어의 선두주자 위치를 지키고 있다.

롱라이프그린케어는 2020년 장기요양기관 진입, 퇴출 기준 강화 시행을 앞두고 올해 많은 신규기관들이 생기고 있는데, 시장 리더답게 한발 앞서 변화해야 할 필요성을 강하게 느끼고 있었다. 특히 치매, 뇌졸중, 파킨슨 등 각종 노인성질환에 대한 예방과 재활훈련 등 보다 적극적인 서비스에 주목하고 있으며, 앞으로 네오펙트와 함께 만들어 나갈 변화를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롱라이프그린케어는 네오펙트의 라파엘 스마트 재활 솔루션과 기술력을 접목해 어르신들에게 다양하고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최적의 여건을 조성하게 됐다. 더 많은 어르신들이 수준 높은 케어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주야간보호센터 지점을 꾸준히 확대할 계획이다.

연락처

롱라이프그린케어
김소영 팀장
070-8852-411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롱라이프그린케어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