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인트 룩스 메디컬 센터, 올스크립트의 선라이즈™ 채택

필리핀의 올스크립트 고객, 동종 최초의 급성질환 치료 서비스 제공 받아

뉴스 제공
Allscripts 나스닥 MDRX
2019-07-17 13:31
시카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필리핀의 세인트 룩스 메디컬 센터(St. Luke’s Medical Center)가 하나로 통합된 전자건강기록(electronic health record, EHR)을 통해 센터의 모든 시설을 표준화한다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올스크립트(Allscripts)(나스닥: MDRX)의 선라이즈 어큐트 케어(Sunrise™ Acute Care)를 병원의 EHR로 선정했다.

세인트 룩스 메디컬 센터는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

세인트 룩스 메디컬 센터는 필리핀에서 가장 높이 평가되는 선도적 의료 기관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케손 시티와 글로벌 시티 부지에 1146개의 병실을 갖추고 있다. 세인트 룩스가 명망 있는 국제기관으로부터 인증을 받은 것은 이 병원의 의료 서비스가 세계 수준급이라는 증거이다. 그중 하나가 국제의료기관 평가위원회 인증(Joint Commission International, ‘JCI’)이며 국제 의료 인증 분야에서 명성이 높은 선도적 기관이다. 국제의료기관 평가위원회는 의료 분야에 관한 한 가장 믿을만한 인증 기구로 엄격한 증거에 기반을 둔 글로벌 기준에 따라 미국 이외 지역의 의료기관들을 평가하고 있다. 세인트 룩스 케손 시티는 2003년 필리핀 최초의 JCI 인증 병원이 되었다. 또한 2016년에는 필리핀 내 최초의 JCI 인증 학술 의료 센터가 되기도 했다. 한편 세인트 룩스 글로벌 시티는 2012년에 JCI 인증을 획득했다.

세인트 룩스 대표이사 겸 CEO 아르투로 델라 페냐(Arturo De La Peña) 박사는 “세인트 룩스의 목표는 환자의 경험을 개선하고 우수한 품질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것”이라며 “우리는 글로벌 의료 서비스에 관한 한 가장 우수한 기준을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올스크립트 선라이즈 EHR 시행은 표준화된 데이터와 함께 단일 환자 기록을 제공함으로써 우리가 이런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된다”며 “더욱이 올스크립트 선라이즈는 우리가 제공하는 치료의 수준을 크게 향상시켜 메디컬 센터를 HIMSS EMRAM(의료정보관리시스템학회, 의료기관 EMR 수준 평가지표)의 디지털 성숙 모델로 격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믿는다”고 덧붙였다.

전 세계 의료 기관이 사용하고 있는 올스크립트 선라이즈는 이동 서비스와 외과, 방사선과 및 실험실 서비스를 비롯해 치료의 모든 측면을 연결시키는 통합형 전자 의료 기록이다. 효율적이고 안전한 치료를 구현하기 위해 구축된 선라이즈는 실질적인 개인 맞춤형 의료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통합적 분석이 이루어져 임상의사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증거 기반의 단일 플랫폼이다. 선라이즈는 단일화된 환자 기록을 제공함으로써 병원 전반의 모든 중요한 의료 현장을 지원하는 한편, 소비자 입장에서는 접근성과 편리함을 증진시키는 환자 중심의 기능을 갖추고 있다.

올스크립트 아시아지역 총괄 관리자인 로한 워드(Rohan Ward)는 “세인트 룩스는 필리핀 내에서 최고 수준의 의료 관리를 제공하는 데 온 힘을 쏟고 있으며 우리는 하나로 통합된 환자 기록과 간소화된 워크플로우를 통해 병원과 임상의 그리고 환자들의 경험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올스크립트(Allscripts) 개요

올스크립트(나스닥: MDRX)는 임상적 성과와 재무 및 운영 성과를 증진시키는 의료 정보 기술 솔루션 분야에서 앞서가는 선도적 기업이다. 회사의 혁신적인 솔루션은 개방형 커넥티드 의료 커뮤니티(Open, Connected Community of Health™)를 통해 사람과 장소와 데이터를 연결시켜준다. 커넥티비티는 의료종사자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게 해주고 건강한 인구가 늘어날 수 있도록 더 나은 치료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allscripts.com), 트위터, 유튜브 및 블로그(It Takes A Community: The Allscripts) 참조.

© 2019 Allscripts Healthcare, LLC 및/또는 그 자회사들. 저작권 보유.

Allscripts, 올스크립트 로고 및 그 밖의 올스크립트 마크는 올스크립트 헬스케어(Allscripts Healthcare, LLC) 및/또는 그 자회사들의 등록상표이다. 그 밖의 다른 제품은 각 소유자들의 등록상표로 이들에게 저작권이 있다. 이들 제품에 대한 언급이 올스크립트 헬스케어 및/또는 그 자회사들과의 제휴 관계 또는 스폰서십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71600530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llscript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올스크립트(Allscripts)
투자문의
스티븐 슐스테인(Stephen Shulstein)
+1 312-386-6735
Stephen.Shulstein@allscripts.com
미디어 문의
콘세타 라시아모스(Concetta Rasiarmos)
+1 312-447-2466
concetta.rasiarmos@all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