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자일링스의 광범위한 포트폴리오 공급

업계를 선도하는 마우저-자일링스, 공학 설계에 도움을 주는 전 세계 유통 계약 체결

뉴스 제공
Mouser Electronics Inc.
2019-07-17 11:11
댈러스/포트워스, 텍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적응형 및 지능형 컴퓨팅 부문의 선두주자인 자일링스(Xilinx, Inc.)와 계약을 체결하고 개발 소프트웨어 및 IP의 디지털 다운로드 등 자일링스의 가장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전 세계에 공급한다.

자일링스는 업계에서 가장 동적인 프로세서 기술을 전달하고 미래의 적응형, 지능형 및 연결형 세상을 구현할 수 있도록 FPGA를 비롯해 하드웨어 프로그래머블 SoC(시스템 온 칩) 및 ACAP(적응형 컴퓨팅 가속화 플랫폼)를 개발한 기업이다.

자일링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mouser.com/xilinx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우저의 글렌 스미스(Glenn Smith) 사장 겸 CEO는 “자일링스는 업계 선두주자이며 신기술에서 입증된 혁신기업이다. 이제 마우저가 자일링스의 제품과 도구들로 구성된 광범위한 제품군을 고객들에게 제공하면서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대가 크다"며 “마우저는 전자상거래에 초점을 두고 설계 엔지니어들에게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어 자일링스가 전 세계적으로 고객 기반을 확대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기를 고대한다”고 말했다.

자일링스의 마크 와들링턴(Mark Wadlington) 글로벌 영업 부문 수석 부사장은 “마우저는 엔지니어에게 뛰어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세계적인 물류 시스템 갖추고 있으며, 고객 기반도 계속해서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러한 유통기업을 자일링스의 전 세계 유통 채널에 포함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계약 체결을 시작으로 오랜 기간 동안 성공적인 관계를 맺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마우저는 Zynq SoC 및 MPSoC뿐만 아니라 ACAPS, FPGA, 3D IC, RFSoC, 가속기 카드, 평가 보드, 시스템 온 모듈, FPGA 메자닌 카드, 내장형 개발 플랫폼 등 설계 과정을 촉진시키는 자일링스의 모든 제품에 대한 재고를 보유하고 있다.

자일링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마우저가 공급하는 자일링스의 모든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mouser.com/xilinx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광범위한 제품군 및 탁월한 고객 서비스와 함께 설계 엔지니어와 바이어들이 혁신을 구현할 수 있도록 첨단 기술을 제공한다. 또한 최신 설계 프로젝트에 필요한 첨단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웹 사이트 Mouser.com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서 꾸준히 관리하며 상세 검색 방식을 도입해 고객들이 빠르게 재고를 검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Mouser.com은 데이터 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도 제공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 개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세계적인 투자자 워런 버핏이 소유한 버크셔 해서웨이의 계열사이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수상 경력이 있는 반도체 및 전자 부품 공인 유통기업으로 전자 설계 엔지니어와 구매 담당자들에게 신제품을 신속하게 공급한다. www.Mouser.com 은 다국어 서비스 및 결제 통화를 지원하며 제조사 750곳 이상에서 공급되는 제품 500만 종 이상이 유통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 23개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면서 220개 이상의 국가/지역에서 고객 60만명 이상에게 동급 최고의 고객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 남부에 7만m2 규모의 최첨단 물류 센터를 운영 중이다. 자세한 정보는 www.mouser.com 참조.

고유상표

마우저와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유)의 등록 상표이다. 여기에 언급된 모든 기타 제품, 로고, 회사명은 각 소유주의 고유 상표이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2012615/en

웹사이트: http://www.mouse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
세레스 왕(Ceres Wang)
APAC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이사
+886 (2) 2799 2096(내선 #4817)
+886 (0) 953-091-539
ceres.wang@mous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