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데 파트너스, 공동 CEO 임명

최고투자책임자 일프랑 카스테어, 공동설립자인 조지 힉스와 함께 조직 이끌어

뉴스 제공
Värde Partners, Inc.
2019-07-16 13:51
미니애폴리스/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유수의 대체투자 기업인 바르데 파트너스(Värde Partners)가 일프랑 카스테어(Ilfryn Carstairs)가 2020년 1월 1일부로 공동설립자이자 CEO인 조지 힉스(George Hicks)와 함께 공동 CEO로 일하게 된다고 15일 발표했다.

조지는 25년 전 바르데 파트너스를 공동으로 설립했는데 2022년에는 상근회장직을 맡게 될 예정이다. 일프랑은 글로벌 CIO(최고투자책임자)로서의 역할을 하게 된다.

조지는 “변화는 하나의 과정이고 기업 전체와 관련이 있다”며 “일프랑과 내가 하는 역할은 단지 이런 과정의 일부로 이를 통해 새로운 세대의 리더들이 창립자의 뒤를 잇는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일프랑은 이 과정을 위해 12년 전 우리와 합류했고 투자자이자 리더로서 성장해왔다”며 “두 가지 역할을 성공적으로 추구해온 그의 기량은 바르데가 투자자들을 이끌어나가고 먼 미래에까지 우리의 확고한 문화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줄 것이다”고 덧붙였다.

일프랑은 파트너이자 공동 CIO(최고투자책임자)로 바르데의 글로벌 투자 전략을 감독하는 한편 회사 투자위원회의 공동회장을 맡는다. 2017년부터 싱가포르에 기반을 두고 있는 알프랑은 2006년 런던에서 회사에 합류했고 바르데의 유럽 및 아시아 지역팀과 비즈니스를 굳건히 하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했다. 2017년 공동 CIO로 임명되기 전에는 바르데의 글로벌 유동성 투자 활동을 관리하는 법인 및 기업 신용 부문 공동대표로서 업무를 수행한 바 있다.

호주 출신인 일프랑은 호주 퀸즐랜드 대학교(University of Queensland)에서 최고우등학위로 상학사(B.C.)를 취득했고 프랑스 인시아드(INSEAD)에서는 MBA 학위를 받았다.

조지는 대체투자 산업 초기 단계인 1993년 현재의 상근 회장인 마르샤 페이지(Marcia Page)와 그렉 맥밀란(Greg McMillan, 2008년 퇴임)과 함께 공동으로 회사를 설립했다. 이후 회사는 600억 달러 이상을 투자했고 세계 각지에서 다양한 전략으로 기업 투자에 성공을 거두면서 성장해왔다.

바르데 파트너스(Värde Partners) 개요

바르데 파트너스는 140억달러 규모의 자산을 운용하는 글로벌 대체투자 운용사로 가치 중심의 투자전략에 기반해 기업 신용, 기업 간 신용, 스페셜티 파이낸스, 부동산, 모기지, 에너지, 실물자산, 인프라 등 다양한 지역, 다양한 분야, 다양한 자산 형태를 대상으로 사업 활동을 하고 있다. 바르데는 재단과 기부단체, 연금, 보험사, 기관투자자와 개별고객을 비롯한 전 세계 투자자를 기반으로 사모투자펀드를 후원하고 관리하는 업무도 한다. 30년의 역사를 지닌 바르데는 전 세계적으로 300여명의 인력을 운영하고 있으며 미국 미니애폴리스, 영국 런던, 싱가포르에 지역본부를 두고 있다. 웹사이트(www.varde.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71500540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vard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바르데 파트너스(Värde Partners)
안드레아 라파엘(Andrea Raphael)
커뮤니케이션/홍보 글로벌 총괄
communications@var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