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타비아, QC래버러토리즈 인수

QC랩스 인수로 업계를 선도하는 신타비아의 적층 제조 품질 시스템 강화

뉴스 제공
Sintavia, LLC
2019-07-16 13:32
할리우드, 플로리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항공우주 및 방위 산업을 지원하는 선도적 독립 첨가제 제조업체인 신타비아(Sintavia, LLC)가 플로리다주 할리우드에 기반을 둔 비파괴 검사(NDT) 서비스 회사인 QC래버러토리즈(QC Laboratories, Inc.)(이하 ‘QC랩스’)를 인수했다고 15일 발표했다.

이번 인수에 따라 상업용 항공우주 애플리케이션의 검사, 특히 표면 마감 상태의 적합성 검사를 위한 신타비아의 비파괴 검사 역량이 크게 향상된다. 인수 절차가 마무리되면 QC랩스는 신타비아의 독립 자회사로 운영될 것으로 예상된다. 인수 거래의 추가적인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다.

더그 헤지스(Doug Hedges) 신타비아 사장 겸 최고기술책임자(CTO)는 “우리는 첨가제 제조업에 적합한 표면 마감 검사 계량적 분석체계를 개발하기 위해 QC랩스와 다년간 협력해 왔다”며 “15일 발표한 것은 이러한 진전 과정의 자연스런 연장으로서 우리가 적층 제조(AM) 부품의 생산을 위한 만족스러운 비파괴 검사 계량적 분석체계를 계속 개발하는데 있어 QC랩스와의 관계를 강화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존 어하우(John Ahow) QC랩스 사장은 “QC랩스는 항공우주 및 방위 산업을 포함하여 중요한 산업계에 고품질 비파괴 검사 서비스를 50여년간 제공해 신뢰를 받아왔다”며 “신타비아를 통해 이러한 동일 서비스를 새로 떠오르는 첨가제 제조 분야에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1965년에 설립된 QC랩스는 항공우주 및 방위 산업계에 비파괴 검사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기업이다. 플로리다주 할리우드 및 올랜도와 오하이오주 신시내티 등에 3개 사업소를 두고 있는 회사는 방사선 촬영(X-레이 및 감마), 형광 침투액, 초음파, 자분 및 와류 전류 검사를 전문으로 할 뿐만 아니라, 허니웰항공우주 연구소(Honeywell Aerospace), 록히드 마틴(Lockheed Martin), 제너럴 일렉트릭(General Electric), 콜린스 항공우주 시스템(Collins Aerospace), 프랫 앤 휘트니(Pratt & Whitney), 세스너(Cessna), 이튼(Eaton), 에어로젯 로켓다인(Aerojet Rocketdyne), 롤스로이스(Rolls-Royce) 등으로부터 이러한 공정에 대한 승인을 받았다. 회사는 Nadcap(국제항공우주분야 특수공정인증)과 AS9110 인증을 획득했다.

신타비아(Sintavia) 개요

신타비아는 우주항공 및 방위산업을 지원하는 독립적인 금속 적층 제조(AM)의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정밀 후처리 설비, 완벽한 기계 테스트 장비, 완비된 야금 및 파우더 실험실 등이 함께 배치된 고속 프린터를 갖추고 기간산업을 위해 매개변수를 최적화하고 연속적으로 제조하며 품질 분야 감사를 수행한다. 신타비아는 OASIS에 등록되어 있고 ITAR을 준수하며 NADCAP, AS9100, ISO17025, ANAB 인증을 보유하는 등 업계 최고 품질 표준에 부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www.sintavia.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71500509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intavi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신타비아(Sintavia, LLC)
캐롤린 N 앨런(Carolyn N. Allan)
미케팅/전략판매 이사
+1 954.474.7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