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태츠 퍼폼, 세계 선도적 스포츠 AI(인공지능) 및 데이터 기업으로 출범

스태츠와 퍼폼이 결합… IT, 베팅 및 팀 성과 위한 최첨단 플랫폼 제공

뉴스 제공
Stats Perform
2019-07-16 13:27
시카고/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스태츠(STATS)와 퍼폼(Perform)이 공식 결합을 통해 스태츠 퍼폼(Stats Perform)(www.statsperform.com)이라는 새로운 회사명으로 사업을 운영하고 선도적 스포츠 인공지능(AI) 및 데이터 기업이 되기 위한 규제 절차와 합병 마무리 요건을 15일 완료했다.

스태츠 퍼폼은 최첨단 스포츠 AI를 연구 개발하여 증가세에 있는 전 세계 파트너들의 포트폴리오에 필수적인 더욱 심층적이고 보다 견실한 데이터와 통찰력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태츠 퍼폼은 스포츠 미디어, 방송업체, 기술 기업, 글로벌 브랜드, 스포츠북, 팀 및 리그, 판타지 작품 제공업체들을 대상으로 가장 심도 있고 폭넓은 데이터, 스포츠 연구, 뉴스 및 비디오 콘텐트, 비할 데 없이 우수한 AI 기반 솔루션 등을 제공한다. 스태츠 퍼폼은 스포츠 방송업체와 IT(정보기술) 기업을 위한 자연 언어를 생성하여 스토리텔링을 가능하게 하고 스포츠북을 위한 선수들 소품과 정확한 영상을 무제한 제공하며 팀의 성과와 선수 평가를 향상시키는 예측을 할 수 있게 한다. 20여건의 AI 관련 특허를 받았거나 출원 중인 스태츠 퍼폼은 스포츠 분야 선도적 혁신기업이다.

칼 머겔(Carl Mergele) 스태츠 퍼폼 최고경영자(CEO)는 “스태츠 퍼폼은 올해 수십억 명의 스포츠 팬을 확보할 것으로 보이며 시장에 새로운 혁신기술을 내놓음에 따라 우리의 세계 진출지역이 확대되고 있다”며 “우리는 스포츠를 진정으로 혁신하기 위해 비할 데 없이 우수한 AI 기술을 갖고 엄청난 분량의 스포츠 데이터를 활용했다. 이러한 전례 없는 스포츠 데이터와 기술은 팬 참여와 베팅(betting) 및 팀 성과에서 전 세계 파트너를 위한 무한한 가능성을 창출한다”고 말했다.

스태츠 퍼폼의 고객사는 세계 5대 최고 인기 스포츠 방송사 중 4개, 세계 10대 IT기업 중 7개, 10대 스포츠북 전체 및 세계 10대 축구 프랜차이즈 중 7개 등 광범위하다. 회사는 3000만여건의 독보적인 데이터 포인트를 수집해 1800여개의 고객사에게 배포함으로써 연간 30억명 이상의 팬들에게 전달한다. 스태츠 퍼폼은 25개국에서 1600여명의 정규 직원을 고용하고 40여명의 인공지능(AI) 전문가들이 AI 솔루션을 개발하는 100여명의 엔지니어들과 협업하는 최대 규모의 스포츠 전담 AI 팀을 확보하고 있다. 이러한 혁신 역량은 새로운 조직체가 지재권 소유자, 리그, 미디어, 게임 파트너들로 하여금 최고의 가치를 창출하고 팬들에게 가장 풍부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하는 미래 전략의 기반이 될 것이다.

또 머겔 CEO는 “우리는 AI를 통해 스포츠의 숨겨진 패턴을 발견할 수 있게 됐다. 이는 우리가 게임의 복잡성을 더 잘 이해하고 그러한 패턴을 이용하여 미래 결과를 예측할 수 있게 한다. 스태츠와 퍼폼의 결합은 새로운 통찰력과 맥락을 더 잘 추출해낼 수 있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태츠 퍼폼(Stats Perform) 개요

스태츠 퍼폼(Stats Perform)은 비할 데 없이 우수한 인공지능(AI)을 통해 가장 풍부한 스포츠 데이터를 혁신하여 미디어, IT, 베팅, 스포츠팀의 성과를 제공하는 선도적 스포츠 기술 기업이다. 회사는 디지털 및 방송 미디어를 위한 차별화된 스토리텔링이건, IT 기업이 자체 혁신을 이룰 수 있게 하는 신뢰할 수 있고 신속한 데이터이건, 스포츠북을 위한 장난(in-play) 베팅이나 또는 팀을 위한 최초의 AI 분석 소프트웨어이건 가리지 않고 스포츠의 역동성을 포용하고 해결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StatsPerform.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71500537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tatsperform.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스태츠 퍼폼(Stats Perform)
리드 핀들레이(Reed Findlay)
+1 847-583-2642
mediarelations@sta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