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업계 최초로 NFC 포럼 인증 NFC 타입 4B 태그 제공

뉴스 제공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 프랑크푸르트증권거래소 IFX
2019-07-15 09:37
서울--(뉴스와이어)--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이승수)는 업계 최초로 NFC 포럼 인증 NFC 타입 4B 태그를 제공한다.

점점 더 많은 사용자들이 스마트폰을 태그에 갖다 대서 디지털 정보나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NFC 태그가 부흥기를 맞고 있다. 하지만 긍정적인 사용자 경험을 위한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 교환이 여전히 중요한 과제로 남아 있다.

NFC(근거리 무선 통신)는 약 4센티미터 거리 내의 두 전자 기기 간에 무선 통신을 가능하게 한다. NFC 태그는 이 기술을 사용해서 데이터를 교환하고 스마트 카드나 모바일 단말기를 사용해서 비접촉 결제를 할 수 있도록 한다.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는 원활한 커넥티비티를 위해 단말기 제조업체들에 모든 유형의 국제 표준 NFC 프로토콜과 상호운용성 테스트를 위한 레퍼런스 태그를 제공한다. 인피니언의 새로운 NFC 레퍼런스 태그는 SECORA™ Pay 보안 솔루션을 기반으로 하며 NFC Forum 인증 프로그램에 따라 승인을 받았다. 레퍼런스 태그 타입 4A 태그와 타입 4B 태그가 승인되었다. 타입 4B 태그는 최초로 비접촉 타입 B 프로토콜을 지원하는 NFC Forum 인증 제품이다.

지금까지 NFC 태그는 URL 공유나 전자 명함 교환 등 보안이 중요하지 않은 용도에 사용되어 왔다. 하지만 단지 일반적인 정보 공유를 넘어 다중 애플리케이션 결제 카드와 결합해서 훨씬 더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다. 갈수록 더 많은 스마트폰 운영체제가 이 기능을 지원한다. 사용자들이 앱을 열 필요 없이 NFC 연결로 서비스를 실행할 수 있어 바로 모바일 단말기를 웨어러블 같은 스마트 디바이스에 연결하거나 스트리트 스쿠터 같은 공유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다. 이처럼 직관적인 커넥티비티는 소비자들이 일상적인 디지털 트랜잭션을 더 편하게 한다. 인피니언 홈페이지에서 추가 정보를 볼 수 있다.

◇공급

이들 NFC 레퍼런스 태그는 혁신적인 패키징 솔루션인 인피니언의 SPA1.1 모듈을 기반으로 한다. NDEF(NFC Data Exchange Format) 파일이 로드 되어 있어 개발자들은 다양한 스마트폰이 ISO/IEC 14443 타입 A 및 타입 B를 충족하는지 테스트할 수 있다.

이들 타입 A 및 타입 B NFC 태그는 쌍으로 제공되며 온라인 상에서 인피니언 보안 파트너 업체 Universal Smart Card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인피니언 개요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는 생활의 편리함과 안전, 그리고 친환경을 추구하는 세계 반도체 솔루션 시장의 선두주자다. 인피니언의 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는 더 나은 미래를 위한 핵심 기술이다. 2018년 회계연도(9월 30일 마감) 기준 인피니언은 전 세계 약 4만100명의 직원들과 함께 76억유로 매출을 달성했다. 인피니언은 프랑크푸르트 증권거래소(거래 심볼: IFX)와 미국 장외시장 OTCQX International Premier(거래 심볼: IFNNY)에 등록돼 있다.

관련 추가 정보: http://www.infineon.com/nfc

웹사이트: http://www.infineon.com

연락처

인피니언테크놀로지스코리아
박은진 부장
02-3460-08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