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룸, Coinchase에서 진행한 BMT 코인 IEO 10초 내 매진

뉴스 제공
비트룸
2019-07-12 16:17
홍콩--(뉴스와이어)--비트룸(Bitroom.io, BMT)은 12일 저녁 9시(한국시간) 해외 유명 암호화폐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에서 Launchad(프로젝트)를 개시하였다. 50만개의 BMT 토큰은 10초 내에 신속하게 전부 매진되었다. 통계에 따르면 전 세계 10만여명의 사용자들이 이번 구매에 높은 열정으로 참여하였다.

Coinchase의 공식 소식에 따르면 10000달러 상당의 토큰 한순간에 매진되었다. 이번 Launchad 활동은 주로 한국, 싱가포르, 일본 등 사용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BMT의 매진은 시장이 IEO에 대한 인식이 지속적으로 깊어지고 있고 양질의 프로젝트는 매몰되지 않을것임을 말해주고 있다.

비트룸은 커뮤니티 투자자와 함께 프로젝트 전망, 프로젝트 실행, 프로젝트 발전 모식 등에 대해 여러 차례 자세한 해설을 진행하였고, 투자자들의 의문사항에 대해 해답과 확장을 진행했다. 수차례의 교류를 통해 투자자들은 프로젝트의 우세와 프로젝트팀에 대해 더욱 깊은 이해를 하게 되었고 이로 인해 BMT 코인 세일은 시작하자마자 이토록 뜨거운 반응을 얻게 되었다.

비트룸은 Coinchase 플랫폼에서의 구매 실적이 의미하는 것은 비트룸이 강대한 호소력을 갖춘 신흥 거래소로 성장하고 있고 국내외에서의 영향력이 점차 강해지고 있음을 증명한 것이라고 밝혔다.

비트룸 개요

Bitroom은 세계 최초 멤버십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이다. 프로젝트와 투자자가 상호공영의 국면을 이루자는 취지를 받아들여 ‘멤버십’ 제도가 처음으로 적용되었고 유저들을 편의를 위해 최고의 안전성과 편리한 디지털 자산 교환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품질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전 세계에서 도입하여 회원들에게 보다 다양한 투자 옵션과 쾌적한 서비스를 밑바탕으로 최고의 수익 기회를 제공하는데 집중할 것이다.

http://www.bitroom.io

연락처

비트룸
안소빈
+852 526177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