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플레어, 2분기 네트워크 성장 및 암호화 솔루션 발표

클라우드플레어의 글로벌 네트워크, 1800만건 이상의 인터넷 자산에 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Cloudflare, Inc. 뉴욕증권거래소 NET
2019-07-12 13:47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인터넷 보안, 성능 및 신뢰성 분야 선도기업인 클라우드플레어(Cloudflare)가 2019년 2분기 동안 지난 분기보다 200만건 이상 증가한 1800만건 이상의 인터넷 자산을 보호하고 최적화하고 있다고 11일 발표했다.

이러한 실적은 80개국 180여개 도시에서 운영 중이며 포춘1000대 기업 중 약 10%의 기업을 유료고객으로 보유한 클라우드플레어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가능했다.

클라우드플레어는 2019년 2분기 동안 여러 건의 파트너십 체결을 발표했다. 세계적인 클라우드 컴퓨팅 및 인터넷 부가가치 서비스 제공업체인 텐센트 클라우드(Tencent Cloud)가 밴드위스 얼라이언스(Bandwidth Alliance)에 합류했다. 현재 클라우드플레어와 텐센트 클라우드의 공동 고객들은 중국을 제외하고 양사 네트워크 간에 전달되는 모든 트래픽에 대하여 데이터 전송 비용을 부담하지 않는다. 또한 클라우드플레어는 크로니클 시큐리티(Chronicle Security), 데이터독(Datadog), 일래스틱(Elastic), 루커(Looker), 스플렁크(Splunk), 스모 로직(Sumo Logic) 등 분석 플랫폼과 제휴를 맺고 인터넷 성능과 보안 분석 기능을 강화했다. 공동의 고객들은 이제 클라우드플레어의 로그와 다른 데이터 소스를 결합해 각자의 인터넷 속성을 통해 보안 관련 이벤트와 트래픽 동향을 볼 수 있다.

클라우드플레어는 6월에 프로젝트 갈릴레오(Project Galileo) 출범 5주년을 축하했다. 프로젝트 갈릴레오는 정치적으로 예술적으로 중요한 조직 및 저널리스트들이 준비되어 있지 않을 경우 각자의 업무를 검열당할 수도 있는 공격으로부터 비용부담 없이 스스로를 방어할 수 있는 강력한 툴을 제공하는 이니셔티브다. 이 프로젝트는 약 600개의 취약 그룹을 보호하며 28개 파트너 기관과 협력한다.

매튜 프린스(Matthew Prince) 클라우드플레어 공동설립자 겸 CEO는 “지난 5년 동안 프로젝트 갈릴레오를 통해 가장 취약한 온라인 그룹들을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지켜온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더 나은 인터넷을 구축하도록 지원하는 우리의 사명을 달성하려면 온라인에서 가장 취약한 그룹들이 자신의 목소리를 내는 데 필요한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어야만 한다”고 말했다.

클라우드플레어는 구글(Google)과 협력해 콘텐츠 발행업체 및 사이트 소유사들이 해당 브랜드에 대한 제어력을 높이는 동시에 모바일 콘텐츠의 속도와 성능을 대폭 개선할 수 있게 해주는 솔루션인 AMP 리얼 URL(AMP Real URL)을 출시했다. AMP 리얼 URL을 통해 브라우저에서 발행자의 AMP 콘텐츠에 대한 실제 URL을 그대로 표시할 수 있으며 추가적인 코딩이 요구되지 않는다.

클라우드플레어는 더욱 빠르고 효율적인 인터넷을 지원하는 첫 번째 스피드위크(Speed Week) 기간 동안 5가지 발전사항을 5월에 발표했다. 이 기간 동안 클라우드플레어는 클라우드플레어 글로벌 프라이빗 백본(Cloudflare Global Private Backbone), 개선된 HTTP/2 우선순위(HTTP/2 Prioritization), 프로그레시브 이미지의 병렬 스트리밍(parallel streaming of progressive images), 동시 스트리밍 가속화(Concurrent Streaming Acceleration), 바이너리AST(BinaryAST)를 발표했다.

클라우드플레어는 지난달 연례 크립토 위크(Crypto Week)를 맞이해 보다 안전한 인터넷 구축을 돕기 위해 클라우드플레어가 개발을 지원하고 있는 5개의 암호기술을 발표했다. 여기에는 리그 오브 엔트로피(League of Entropy), 도메인 권한 인증(Domain Control Validation), 클라우드플레어 이더리움 게이트웨이(Cloudflare’s Ethereum Gateway), CIRCL 암호화 라이브러리, 및 time.cloudflare.com이 포함된다.

2분기 동안 5개 이상의 새로운 도시들이 클라우드플레어 글로벌 네트워크에 추가되어 현재 전 세계 80개국 180여개 도시로 증가했다. 클라우드플레어는 1년 전 709명과 비교해 2분기 말 기준 1069명의 직원을 고용 중이며 전 세계 11개 지사에서 엔지니어링, 영업, 마케팅, 지원팀 관련 인재들을 찾고 있다.

클라우드플레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다음 참조.

· 클라우드플레어 네트워크 맵: http://bit.ly/2NaXxVo
· 클라우드플레어 블로그: http://bit.ly/2XKYLqi

클라우드플레어(Cloudflare) 개요

클라우드플레어(www.cloudflare.com / @cloudflare)는 더 나은 인터넷을 구축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현재 회사는 세계 최대 규모의 네트워크 중 하나를 운영하고 있으며 포춘 1000대 기업의 약 10%가 유료 고객이고 상위 1만개 사이트 중 약 19%가 유료이든 무료이든 하나 이상의 클라우드플레어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클라우드플레어 플랫폼은 하드웨어 추가나 설치, 코드 변경 없이 모든 온라인 인터넷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고 가속화한다. 클라우드플레어가 구동하는 인터넷 자산은 모두 자사의 지능형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웹 트래픽이 라우팅되고 있다. 이 지능형 글로벌 네트워크는 신규 사이트가 추가될 때마다 능력이 더욱 증대된다. 그 결과 네트워크 성능이 대폭 향상되고 스팸 및 기타 공격들이 감소하였다. 클라우드플레어는 안트러프러너 매거진(Entrepreneur Magazine)이 선정하는 상위기업문화(Top Company Cultures) 2018 명단에 이름을 올렸고 2019년에는 패스트 컴퍼니(Fast Company)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기업으로 평가받았다.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클라우드플레어는 텍사스주 오스틴, 일리노이주 샴페인, 뉴욕, 캘리포니아주 새너제이, 워싱턴 DC, 런던, 뮌헨, 베이징, 싱가포르, 시드니에서 지사를 운영 중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71100518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cloudflar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클라우드플레어(Cloudflare, Inc.)
다니엘라 발루루팔리(Daniella Vallurupalli)
+1 650-483-4463
press@cloudfla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