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EAL Electrical, 해외 지역과 공동으로 2019 IDEAL National Championship의 Qualifying Rounds 일정 시작

전 세계 전기기사들을 축하하기 위한 Championship Weekend 행사, International Competition으로 확장

2019 National Championship Weekend, 2019년 11월 7일부터 9일까지 Disney’s® Coronado Springs Resort에서 개최

뉴스 제공
Ideal Industries
2019-07-10 15:15
시카모어, 일리노이주--(뉴스와이어)--IDEAL® Electrical이 미국과 캐나다 최고의 전기기사를 선발하는 제4차 연간 최우수 전기기사 경진대회 일정을 시작했다. Qualifying and Championship Weekend 대회 개인전에는 전문가 및 학생/견습생들이, 단체전에는 전기공사업체들과 학교들이 참가한다.

더그 샌포드(Doug Sanford) IDEAL Electrical 그룹 사장은 “올해 대회는 미국 내에서만 10만명 이상의 전문가, 견습생, 학생들이 타이틀을 놓고 경합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IDEAL® National Championship Weekend, 국제 대회도 포함돼

샌포드 사장은 “현재 미국, 캐나다, 중국, 호주, 멕시코에서 IDEAL National Championship 대회가 열리고 있다. 각국 대회 우승자들은 올해 11월 7일부터 9일까지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 Disney’s® Coronado Springs Resort에서 열리는 Championship Weekend에 초청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북미지역 챔피언들이 선발된 이후에는 International Round를 통해 세계 최고의 전기기사를 가려낼 계획이다. 미국, 호주, 캐나다, 중국 챔피언들이 경합하게 된다”고 덧붙였다.

◇올해 대회는 전기공사업체와 학교들이 새롭게 참가해 존재감을 더욱 부각시킬 예정

샌포드 사장은 “우리는 대회 수준과 참가자들의 경쟁 수준을 한층 높이는 한편 업종 전반에 걸쳐 참여율을 확대시킬 수 있는 방안을 늘 모색하고 있다”며 “따라서 올해 대회는 전기공사업체와 학교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단체전을 신설해 이들이 전문성을 발휘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참가를 원하는 공사업체와 학교는 IDEAL Nationals 홈페이지에서 등록하면 된다.

샌포드 사장은 “이 같은 변화를 통해 대회도 한층 재미있어지고 참가자들 간 선의의 경쟁도 더욱 뜨거워질 것”이라며 올해 대회의 경우 약 100곳의 전기공사업체와 150곳의 학교가 참가할 것으로 예상했다.

◇IDEAL National Championship, 미국 직업학교들이 예비 전기기사들을 모집할 수 있도록 노력

IDEAL Electrical은 전기기사들의 전문성과 기술력을 널리 홍보하기 위해 4년 전 IDEAL National(U.S.) Championship을 만들었다.

샌포드 사장은 “미국은 향후 수년 간 전기기사 인력이 크게 부족할 것으로 예상된다. 미국 노동부는 2026년까지 미국 내 전기기사 인력 부족 규모는 6만명에 육박할 것으로 전망했다. 이런 상황에서 각 직업학교들의 노력을 높게 평가하는 한편, 젊은 층이 전기기사나 시공업자로 만족할 만한 커리어를 이어갈 수 있도록 이들의 학생모집 지원을 위해 IDEAL National Championship을 만들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숙련된 기술을 필요로 하는 전기기사는 사람들이 직장, 가정, 여가생활 공간에서 사용할 전력을 연결하고 공급하는 데 핵심적 역할을 한다. 우리는 이 직업이 그만큼 중요하다는 점을 널리 알려야 할 의무가 있으며, 이 행사는 그 기회가 될 수 있다. 전기기사가 없다면 현대의 다양한 기술은 제대로 진행될 수 없다. 건물과 일반 가정이 제 기능을 못 하게 되며 자동차의 사전 문제 예방능력도 불가능해진다”고 덧붙였다.

◇Championship Weekend 상금 및 상품

샌포드 사장은 “Championship Weekend 행사는 참가자 중 오직 174명의 전기기사들만 통과할 수 있다”며 “이 행사에는 총 60만달러 규모의 각종 상금과 상품이 걸려 있다. 따라서 개인은 물론 소속 시공업체나 학교의 이름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예선전은 미국과 중국, 캐나다, 호주, 멕시코에서 10월 4일까지 열린다. 참가자들에게는 문제 해결 능력과 더불어 커팅, 스트리핑, 크림핑, 터미네이팅 등 각종 신체적 스킬도 요구된다. 예선전에서 참가자들은 IDEAL의 각종 장비들을 사용하며 심사위원들로부터 소요 시간, 숙련도, 완결성, 연결성, 안전성을 평가받는다.

각 예선전에서는 모든 장비들을 사용할 수 있으며 참가자들은 자신이 보유한 IDEAL 장비도 사용할 수 있다. IDEAL 장비는 현지 판매점이나 IDEAL Nationals 홈페이지에서 대회 전 연습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와일드카드 기회

각 주나 미국령 지역별 최고 득점을 기록한 전문가 및 학생/견습생은 Championship Weekend에 진출하게 된다. 또한 2018년 대회 상위 3위 내 입상자들도 타이틀 방어를 위해 참가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전문가 및 학생/견습생 부문마다 14명의 와일드카드 자리가 제공된다. 와일드카드는 미국 북부, 남부, 동부, 서부 지역 최고 득점 상위 3위 내에 들면서 주/미국령 지역별 부문에서 탈락한 사람, 그리고 캐나다 지역 내 최고 득점 상위 2위 내에 든 사람에게 주어진다.

와일드 카드진출자들에게는 11월 7일부터 9일까지 미국 플로리다주 레이크 부에나 비스타 Disney’s® Coronado Springs Resort에서 열리는 Championship Weekend에 참가할 수 있도록 숙박 시설이 제공된다.

IDEAL® ELECTRICAL 개요

IDEAL ELECTRICAL은 IDEAL INDUSTRIES, INC. 산하 기업이다. IDEAL은 전기공사용 공구 및 와이어 터미네이션, 에너지 관리 시스템, 제품의 개발, 제조, 마케팅, 그리고 전문 전기기사, 설계 엔지니어 및 시설 관리자용 기술 분야의 글로벌 리더 기업이다.

IDEAL INDUSTRIES, INC. 개요

IDEAL INDUSTRIES, INC.는 가족 경영 구조이며 전기, 와이어 프로세싱, 데이터 커뮤니케이션, 항공 우주, 자동차, 건설업계 전문직 종사자들이 사용할 우수 제품과 공구를 설계·제조하는 다각화된 글로벌 기업이다. 당사는 1916년 창립되어 103년의 역사를 자랑하며 고객과 직원, 지역사회가 서로 이상적인(ideal) 관계를 구축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당사는 5대에 걸친 가족 경영 체제 하에서 지속적으로 성장을 거듭해 왔다.

IDEAL Nationals 홈페이지: http://IDEALnationals.com

연락처

IDEAL INDUSTRIES, INC.
Mike Grossman
312-222-74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