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아이텍, 국내 최초 시스코 HCI 인증 파트너 자격 취득

HCI(하이퍼컨버지드 인프라) 최고 기술 파트너로 인정… 디스카운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 받게 돼

자격시험 통과한 4명의 엔지니어 보유…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시스코 기술 파트너로 자리매김

뉴스 제공
굿모닝아이텍
2019-07-10 11:10
서울--(뉴스와이어)--시스코시스템즈(대표 Chuck Robbins, 이하 시스코)의 국내 최고 레벨 파트너사 중 하나인 굿모닝아이텍이 최근 시스코의 하이퍼컨버지드 인프라(HCI) 제품 관련 파트너 프로그램인 ‘HyperFlex Authorization’을 통해 국내 최초로 자사의 엔지니어들 4명이 자격 인증을 취득했다고 발표했다.

HyperFlex Authorization은 시스코에서 자사의 하이퍼컨버지드 인프라 솔루션에 대한 높은 수준의 파트너 기술 역량 제고와 비즈니스를 지원하기 위해 최근 새롭게 시작된 프로그램으로 취득이 완료된 파트너사에 가격 프로모션 제공, 전문 기술력 인증 및 교육 등에 우선 혜택을 주게 된다.

굿모닝아이텍 이주찬 대표는 “국내 최초로 시스코 HCI 제품 자격 인증을 통과한 엔지니어들을 다수 확보하게 됨으로써 향후 고객의 다양한 요구 사항들에 즉각적으로 대응하고 비즈니스 성과와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게 됐다”며 “이를 통해 얻게 되는 모든 혜택은 제품을 공급받는 고객들에게 돌아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시스코 코리아의 파트너 담당 매니저인 한현철 이사는 “굿모닝아이텍 4명의 엔지니어가 시스코에서 실시한 하이퍼컨버지드 인프라 인증 시험에 모두 통과하여 국내 최초로 이 회사가 시스코의 HCI 최고 기술 파트너 자격을 취득한 것을 축하한다”며 “이번 인증을 통해 굿모닝아이텍에게 제품 공급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굿모닝아이텍 개요

굿모닝아이텍(대표이사 이주찬)은 가상화, 클라우드, 빅데이터 및 AI 전문 기업이다. 가상화를 위한 VM웨어를 비롯해 시스코의 서버, 넷앱과 퓨어스토리지의 저장장치, 백업 및 재해복구를 위한 Veeam, VERITAS 그리고 빅데이터 플랫폼 클라우데라와 머신러닝을 위한 GPU전문 기업 엔비디아, 오픈소스 클라우드 개발 플랫폼 레드햇과 피보탈 등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IT 인프라 구성에 필요한 제반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정보보안분야로도 영역을 활발하게 넓혀서 통합 패스워드관리 솔루션인 APPM,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 AKAMAI등 업계를 리딩하는 정보보안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전체 임직원 180여명 중 엔지니어의 비율이 약 80%에 가까운 국내 최고의 ‘가상화 및 시스템 엔지니어’를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goodmit.co.kr

연락처

굿모닝아이텍
전략기획마케팅팀
김석영 이사
010-4824-68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