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트 스트리트, 영국·유럽·중동·아프리카 대표 임명

뉴스 제공
State Street Corporation
2019-07-09 14:48
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스테이트 스트리트 코퍼레이션(State Street Corporation)(뉴욕증권거래소: STT)이 요르그 암브로시우스(Jörg Ambrosius)를 영국·유럽·중동·아프리카(EMEA) 대표로 임명했다고 8일 발표했다.

스테이트 스트리트에서 18년 재직한 암브로시우스는 앞서 임명된 프란시스코 아리스테기에타(Francisco Aristeguieta) 신임 스테이트 스트리트 국제 비즈니스 CEO에게 보고한다. 암브로시우스는 올해 초 글로벌 운영과 인프라를 관리하는 글로벌 제공 팀 대표로 임명된 리즈 놀란(Liz Nolan)의 업무를 승계한다. 암브로시우스는 또한 회사의 최고위급 전략 및 정책 수립기구인 스테이트 스트리트 경영위원회(Management Committee) 위원이 된다. 이번 임명은 규제 당국의 승인 여부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암브로시우스는 스테이트 스트리트 EMEA 대표로서 전략 추진, 고객 참여 유도, 인재개발, 위험관리 감독, 성장 기회 포착, 현지 관리 및 규제담당자들을 포함한 다양한 이해당사자들 관리 등 해당 지역의 모든 사업 업무를 책임진다.

암브로시우스는 금융서비스 업계에서 25년 이상의 경력을 축적했다. 가장 최근에는 스테이트 스트리트 글로벌 서비스 사업부 EMEA 공동대표 겸 글로벌 국부펀드 서비스 사업부 대표를 역임했다. 그는 이러한 직책을 맡아 사업 전략, 위험관리 프로세스를 추진 및 수행하고 고객을 위한 ‘원 스테이트 스트리트’ 경험 제공을 책임졌다.

프란시스코 아리스테기에타는 “EMEA는 우리에게 매우 중요한 지역이다”며 “거의 50년 동안 사업을 운영하며 1만3000여명을 고용하고 있는 점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그는 “요르그는 주요 비즈니스 및 팀을 성공적으로 주도하며 경력을 축적했고 앞으로도 우리의 EMEA 전략을 발전시켜나갈 것으로 기대한다”며 “우리 고객들과 업계가 중대한 변화를 맞이하고 있는 시점에서 기관고객들의 전략적 파트너로서 요르그의 실적과 복잡하고 다양한 지역 규제와 관련한 그의 지식, 그리고 광범위한 이해당사자 그룹에서 근무한 경험은 모두 그가 이 직책을 완벽하게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가 우리 회사와 고객들을 위해 성공적인 결과를 달성할 것이라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암브로시우스는 “스테이트 스트리트, 고객 및 업계에 중대한 시기에 새로운 책무를 맡게 되어 기대가 크다. 고객들이 도전과제를 탐색하고 목표를 이루도록 전략적 파트너십을 제공하고 주주에 대한 우리의 재정적 노력과 최적의 위험관리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는 것이 중요하다. 우리는 EMEA에 구축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형태의 플랫폼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역 전반의 팀원들과 협력해 성장을 추진하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스테이트 스트리트 코퍼레이션(State Street Corporation) 개요

스테이트 스트리트 코퍼레이션(State Street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STT)는 기관투자자들에게 투자서비스, 투자관리, 투자연구 및 거래를 비롯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 유수의 기업이다. 2019년 3월 31일 기준 수탁 및 관리 자산규모가 32조6000억달러에 이르고 2조8000억달러의 운용자산을 보유한 스테이트 스트리트는 전 세계 100개 이상의 시장을 운영하며 약 4만 명을 고용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스테이트 스트리트 웹사이트(www.statestreet.com) 참조.

* 운용자산에는 SPDR® Gold ETF 및 SPDR® Long Dollar Gold Trust ETF(2019년 3월 31일 기준 약 330억달러) 자산이 포함되며 스테이트 스트리트 글로벌 어드바이저 펀트 디스트리뷰터(State Street Global Advisors Funds Distributors, LLC, SSGA FD)는 마케팅 대행사 역할을 한다. SSGA FD와 스테이트 스트리트 어드바이저는 관계사이다.

State Street Corporation One Lincoln Street, Boston, MA 02111-2900.
© 2019 State Street Corporation - 판권 소미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는 최근 임명된 스테이트 스트리트 영국/유럽/중동/아프리카(EMEA) 대표(규제 당국의 승인 여부에 따라 변경 가능)의 역할, 책임 및 잠재력 관련 우선 과제 및 기업 및 주주 목표 등 미국 증권법의 의미 내에서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한다. 미래예측진술은 언제나 그렇지는 않지만 흔히 ‘~ 일 것이다’, ‘예상하다’, ‘믿다’, ‘기대하다’, ‘우선순위’, ‘목적’, ‘계획’, ‘전략’, ‘예측하다’, ‘의도하다’, ‘추정하다’, ‘모색하다’, ‘~ 일 수도 있다’, ‘추세’, ‘목표’ 또는 이와 유사한 진술이나 이런 용어의 변형과 같은 미래예측 용어를 통해 확인된다. 이들 진술은 장래의 성과에 대한 보장은 아니며 본질적으로 불확실하고 예측하기 어려운 여러 가지 위험과 불확실성이 내재된 현재의 가정에 바탕을 두고 있다. 따라서 실제 성과와 결과는 이 진술에 표현된 것과 크게 달라질 수 있으며 이러한 진술들이 이 보도자료가 처음 발표된 시점 이후의 특정 시점을 기준으로 한 우리의 예상과 믿음을 대변하는 것이라고 의존해서는 안 된다. 실제 결과가 특정한 미래예측진술에 나타난 것들과 크게 달라질 수 있는 중요한 요인들은 당사의 양식 10-K 연례보고서와 그 이후에 SEC(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서류에 설명되어 있다. 우리는 투자자들이 특정한 미래예측진술과 관련한 추가 정보를 위해 그리고 어떤 투자 결정을 내리기에 앞서 이 서류들, 특이 위험 요소에 관한 부분을 읽어볼 것을 권한다. 이 보도자료에 포함되어 있는 미래예측진술은 이 보도자료가 처음 발표된 시점 이후의 특정 시점을 기준으로 한 우리의 예상이나 믿음을 대변하는 것이라고 의존해서는 안 되며 우리는 처음 발표된 시점 이후 일어난 사건들을 반영하기 위해 미래예측진술을 수정할 책임을 지지 않는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70800546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statestree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스테이트 스트리트 코퍼레이션(State Street Corporation)
마크 해젤턴(Marc Hazelton)
+1 617 662 1860
MHAZELTON@StateStreet.com
아일린 피젤 비엘러(Ilene Fiszel Bieler)
+1 617 664 4122
IFiszelBieler@StateStre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