쿼너지의 쿼텍스 DTC 솔루션, 한국의 주요 보안 시설 보호용으로 선정

라이다 기술 선도업체 쿼너지, 아시아 태평양 지역 보안 설치 부문에서 입지 강화

뉴스 제공
Quanergy Systems, Inc.
2019-07-09 13:59
서니베일,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라이다(빛 탐지 및 범위 측정, LiDAR) 센서 및 스마트 센싱 솔루션의 선도업체인 쿼너지시스템즈(Quanergy Systems, Inc.)가 자사의 전매특허 라이다 경계 보안 시스템 쿼텍스 DTC 솔루션(QORTEX DTC™ Solution)이 한국의 대규모 보안 시설 보호에 사용될 것이라고 8일 발표했다.

대규모 라이다 센서 및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배포가 포함되는 이번 설치로 인해 쿼너지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입지를 크게 강화할 전망이다.

한국은 최신 혁신과 기술을 받아들이기 위해 보안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고 있다. 현재의 카메라 기반 시스템과 기존 경계 침입 방지 기술은 더 이상 핵심 보안 설비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보안 역량을 제공하지 못한다.

이 시설은 이제 쿼너지의 라이다 기반 쿼텍스DTC와 통합되어 감시 시스템의 성능을 대폭 강화하게 된다. 고도로 지능적인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통합 솔루션인 쿼텍스DTC는 쿼너지의 M8 라이다 센서와 쿼텍스 인공지능 감지 소프트웨어로 구성돼 있다. 쿼너지의 특허받은 M8 라이다 센서는 그 어떤 조명 또는 기상 조건에서도 완전한 360도 시야를 제공하고, 쿼텍스 소프트웨어는 3D 감지 알고리즘을 활용해 M8로부터 받은 풍부한 클라우드 데이터를 바탕으로 대상을 분류한다.

쿼너지 CEO 겸 공동 설립자인 루아이 엘다다(Louay Eldada) 박사는 “우리는 신뢰도 높으면서 오작동이 적은 경보 시스템을 갖춘 지능형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여 고도로 민감한 시설을 보호하도록 주문받았다”며 “쿼너지의 쿼텍스DTC는 똑똑하고 정확한 전자동 솔루션으로서 우리 주변 세계를 해석하는 인지 능력을 끊임없이 개량한다”고 말했다.

쿼너지는 이번 설치를 위해 시스템 통합자 아이센트(iCent)와 협력하여 해당 설비의 요구 조건에 최적의 필수 보안 솔루션을 개발 및 배치한다. 쿼너지와 아이센트는 이 프로젝트뿐 아니라 향후에도 함께 한국에 쿼너지의 혁신 보안 솔루션을 공급해 나갈 계획이다.
문원상 아이센트 CEO는 “쿼너지의 라이다 기반 보안 기술 덕분에 고급 감시 역량을 갖춘 새 지능형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게 됐다”며 “우리는 한국에서의 시스템 통합을 위해 쿼너지와 제휴하게 되어 기쁘다. 이 제휴는 한국에 진보된 기술과 보안을 공급하고자 하는 우리의 사명을 보여주는 사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설치는 2019년 2분기에 시작되어 향후 몇 개월 동안 여러 단계에 걸쳐 완료될 전망이다.

쿼너지 시스템즈(Quanergy Systems, Inc.) 개요

쿼너지 시스템즈는 광학, 포토닉스, 광전자공학, AI 소프트웨어, 컨트롤 시스템 등 분야에 걸쳐 수십 년에 걸친 경험에 근거하여 2012년에 설립됐다. 실리콘밸리의 중심인 캘리포니아 서니베일에 본사를 둔 쿼너지는 스마트 센싱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이다. 쿼너지는 3D 공간 데이터의 실시간 수집 및 처리, 물체 탐지, 확인, 분류, 추적 기능 등을 담당하는 라이더 센서와 감지 소프트웨어를 개발 제작하는 글로벌 회사이다. 회사의 센서 제품들은 가격, 성능, 신뢰도, 크기, 중량, 파워 등 모든 분야에 걸쳐 파괴적인 성격을 갖는다. 회사의 솔루션은 운송, 보안, 산업 자동화, 3D 매핑, 광업, 농업, 드론, 로보틱스, 스마트 스페이스, 3D 인식 스마트 기기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 걸쳐 안전, 효율, 삶의 질 향상의 목적으로 적용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www.quanergy.com 참조.

아이센트(iCent Co., Ltd) 개요

2000년 2월 설립된 아이센트는 주로 종합 네트워크, 보안 및 안전 플랫폼 솔루션(i-세이버) 부문에서 기술 정보 및 통신 솔루션을 공급한다. 아이센트는 네트워크 분석 및 관리 제품을 개발했으며 현재는 네트워크 컨설팅과 설계, 구축 및 운영 지원까지 제공하는 원스톱 서비스 기업이다. 아이센트는 모바일과 영상에 전문화된 기술을 통해 한국의 주요 서비스 공급업자와 SO/MSO를 중심으로 한 전문 기술을 제공한다. 또한 아이센트는 네트워크 기반 시스템 통합을 활용해 네트워크와 컴퓨팅에 관련된 여러 신규 사업을 일으켜 사업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고 고객의 가치를 높여 왔다. 더 자세한 정보는 다음 웹사이트에서 볼 수 있다. www.icent.co.kr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70800502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quanergy.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쿼너지 시스템즈(Quanergy Systems, Inc.)
소나 킴(Sona Kim)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부장
408.245.9500
media@quanerg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