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 경찰청과 ‘교육 복지 향상’ 협약 체결

YBM의 어학시험, 온라인교육, 어학 강좌 할인 혜택 제공

취업 역량 강화로 안정적 사회 복귀 도움

뉴스 제공
한국TOEIC위원회
2019-07-08 10:24
서울--(뉴스와이어)--국내 대표 영어 교육 그룹 YBM 홀딩스(대표이사 회장 민선식) 산하의 YBM 3사는 경찰청과 ’교육 복지 향상’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은 경찰청 소속 ‘의무경찰’과 ‘사회복무요원’의 취업 역량을 강화하여 이들이 안정적으로 사회에 복귀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체결됐다. 이를 위해 YBM 3사(와이비엠-와이비엠넷-와이비엠에듀)는 온라인교육 콘텐츠 YBM 어학원 강좌 등에 대해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다만 어학시험(TOEIC, TOEIC Speaking, JPT)과 IT 자격시험(MOS)의 할인 대상은 의무경찰만 해당된다.

그동안 YBM은 현역으로 복무 중인 군인의 국제화 역량 강화 및 취업 지원을 위해 육군 본부, 육군사관학교, 육군3사관학교, 국군간호사관학교 등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외 현역 군인 대상 ‘찾아가는 토익 설명회’ 개최와 현재 육·공군 장병 대상의 ‘TOEIC 특별 시험’시행, 군인 할인 접수 제도 등을 시행하고 있다.

YBM은 이번 협약 사항이 경찰청 소속 의무경찰과 사회복무요원들이 전역 후 사회 진출하는데 디딤돌이 될 수 있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YBM 개요

YBM은 평가 전문 기관으로 외국어·컴퓨터 테스트를 주관, 시행하고 있습니다. 당사에서는 국내 대표 영어능력 평가시험인 TOEIC을 1982년부터 시행해 오고 있으며, 또한 영어 초·중급자를 대상으로 하는 TOEIC Bridge, 초·중등 대상 영어능력시험 JET, 초·중 영어말하기능력시험 JET-Speaking, TOEIC 말하기 시험인 TOEIC Speaking Test, TOEIC 쓰기시험인 TOEIC Writing Test 등의 영어 시험을 주관하고 있다. 영어 외에도 일본어 능력평가 시험 JPT, 일본어 말하기 시험 SJPT, 중국어 말하기 시험 TSC, 외국인을 위한 한국어 시험 KPE, 국가공인 한자시험 YBM 商務漢檢, 컴퓨터 활용능력시험 MOS 등을 시행하여 외국어와 컴퓨터 능력의 국제적인 평가 기준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oeic.co.kr

연락처

한국 TOEIC 위원회
홍보팀
김학우
02-2280-73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