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란트로, 닥터에스리 피지컬 선스크린 판매 개시

뉴스 제공
실란트로
2019-07-09 09:00
서울--(뉴스와이어)--실란트로는 닥터에스리 피지컬 선스크린(SPF50, PA+++) 온라인 판매를 개시했다고 밝혔다.

피지컬 선스크린(SPF50, PA+++)은 피부과 전문의가 만들고 18년간 피부과 전문 화장품 브랜드로 명성을 쌓아온 닥터에스리가 만들었다. 화학 자외선 흡수제를 함유하지 않은 100% 무기자차이면서도 백탁 현상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미네랄 광물질 성분인 징크옥사이드와 티타늄디옥사이드가 함유되어 생활 자외선과 강한 여름 자외선을 강력하게 차단해준다. 어성초 추출물과 마지현 추출물이 함유돼 지성 피부 관리에 탁월하며 피부 스트레스를 줄여준다. 피부과 시술 후 또는 열감이나 가려움을 느끼는 민감성 피부와 유아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하며 유성원료를 최소화해 무더운 여름에도 번들거림과 끈적임이 없고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부여한다.

2021년부터 하와이에서 해양 환경과 생태계 보호를 위해 옥시벤존, 옥티노세이트, 아보벤존 등의 화학 성분이 함유된 유기 자외선 차단제(이하 유기자차)의 유통과 사용이 법으로 금지된다. 이른바 ‘선크림 금지법’이다. 유기자차에 함유된 옥시벤존 등의 성분이 바다로 들어가면 해양 생물의 생존을 위협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하와이대학교 태평양생물학연구센터, 미국 해양대기청(NOAA) 등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올림픽 경기장 규격의 수영장 6.5개 분량에 옥시벤존 한 방울만 떨어뜨려도 해양 생물의 내분비계를 손상시킨다고 한다.

2000년 이후 국내 시장에 판매되는 제품 중 자외선 차단 기능성 화장품 중 옥시벤존 등의 성분이 함유된 제품은 2만여종이 넘으며 선크림, 선스프레이 등 자외선 차단제뿐만 아니라 BB크림이나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에도 자외선 차단 기능 성분으로 함유 되어있다.

하와이의 선크림 금지법 이후 전 세계적으로 생태계 보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무기자차(무기 자외선 차단제) 선크림에 대한 관심과 사용이 늘고 있다. 무기자차는 무기 산화물 성분으로 자외선을 차단시킨다. 대신 백탁 현상 때문에 기피하는 소비자도 적지 않다.

닥터에스리의 무기자차 라인업으로는 표피 세포 성장 인자 EGF 함유로 민감해진 피부 케어를 위한 BB크림 2종 △트리플 액션 비비 크림 업(SPF29, PA++) △인텐시브 리커버리 블레미쉬 밤(SPF29, PA++)이 있다. 공식유통사인 실란트로허브 쇼핑몰과 종합몰,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공식쇼핑몰: http://cilantrohub.co.kr

연락처

실란트로
마케팅
정미진 과장
070-7618-78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