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탑프렙, 중고생 대상 ‘제17회 SAT 학력평가대회’ 개최

뉴스 제공
원스탑프렙
2019-07-04 09:00
서울--(뉴스와이어)--2019년 교육산업대상을 수상한 유학시험 준비 전문 교육기관 원스탑프렙이 미국 대학입학 자격시험 SAT(Scholastic Aptitude Test)를 준비하는 국내외 중고생을 대상으로 7월 20일(토) 압구정센터에서 제17회 국제 SAT 학력평가대회를 개최한다.

원스탑프렙은 국제 SAT 학력평가대회는 미국 명문대 진학을 꿈꾸는 학생이라면 필수로 거쳐가는 국내 유일 국제 규모의 SAT 경시대회로, 실제 역대 수상자들이 하버드, 프린스턴, 스탠퍼드, 예일, MIT 등의 명문대에 진학하여 미 명문대 진학의 산실로 인정받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테스트 프렙(Test Prep) 전문 연구개발 센터 및 미국 등 해외 유명 연구진과의 밀착 교류를 통해 빠르게 업데이트되고 있는 SAT 테스트는 실제 시험과 0.4% 이내의 오차를 보이는 정확도 높은 시험이라며, 올해에도 2019년 최신 경향을 반영한 실제 SAT와 거의 동일한 난이도의 테스트가 제공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시험 평가 영역은 ‘읽기와 쓰기, 수학, 에세이(Reading & Writing, Math, SAT Essay)’ 영역으로 최고 득점한 1등부터 5등까지 시상하며, 1등에게는 장학금 200만원과 상장 및 전자기기 상품, 원스탑프렙어학원 수강권 등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최첨단 성적 자동 분석 시스템 ‘원스탑 그레이더(One-Stop Grader)’로 채점·분석한 스코어 리포트가 제공된다.

대회 참가 신청은 7월 17일(수)까지 원스탑프렙 홈페이지와 압구정센터 방문을 통해 할 수 있다.

원스탑프렙 SAT 위원회는 국내외 명문대 진학을 꿈꾸는 중·고등학생들이 이번 대회를 통해 자신의 실력을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글로벌 인재로 성장해 나가는 좋은 발판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제17회 국제 SAT 학력평가대회 개요

-일시: 2019년 7월 20일 토요일 오전 9시~오후 1시
-장소: 원스탑프렙 압구정센터
-대상: SAT를 준비하는 국내외 중·고등학생
-응시 부문: SAT
-주최: One-Stop Prep SAT Committee
-주관: 원스탑프렙어학원, 원스탑프렙유학컨설팅
-후원: 신한은행, 인터파크도서
-참가비: 50,000원
-접수 기간: 2019년 5월 20일(월) ~ 7월 17일(수)
-접수 방법:
인터넷 접수 - 원스탑프렙어학원 홈페이지
방문 접수 - 원스탑프렙 압구정센터
-시상 내역:
1등(1명) - 장학금 200만 원, 상장 및 상품, 원스탑프렙어학원 수강권
2등(1명) - 장학금 100만 원, 상장 및 상품, 원스탑프렙어학원 수강권
3등(1명) - 장학금 50만 원, 상장 및 상품, 원스탑프렙어학원 수강권
4등, 5등(각 1명) - 상장 및 상품
*응시자 전원 SAT 성적분석리포트 제공
-문의: 원스탑프렙 압구정센터

원스탑프렙 개요

원스탑프렙(구, 프린스턴리뷰코리아)은 최초로 전문화된 미국유학준비 프로그램을 1997년 한국에 도입한 이래 TOEFL, SSAT, SAT 학습 시장에서 선도적 역할을 하며 지난 수십 년간 하버드, 프린스턴, 예일 등 가장 많은 IVY 리그 합격자를 배출한 미국 명문대 진학과 영어시험 준비를 위한 최고의 명문 사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osprep.com

연락처

원스탑프렙
마케팅홍보부
김민정 부장
02-2017-2419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원스탑프렙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