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선당 행복 가마솥밥, 야채 듬뿍 넣은 여름 보양식 2종 출시

채선당표 여름 보양식과 갓 지은 가마솥밥으로 올 여름 더위 타파!

뉴스 제공
채선당
2019-07-03 08:40
서울--(뉴스와이어)--웰빙 외식 기업 채선당(대표 김익수)의 1인 가마솥밥 전문점 ‘채선당 행복 가마솥밥’이 여름을 맞아 시래기 추어탕과 우거지 해장국 등 보양식 2종을 출시했다.

채선당 행복 가마솥밥의 이번 신메뉴는 대표적인 여름 보양식 메뉴를 시래기, 우거지 등 야채를 활용해 채선당 스타일로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채선당 행복 가마솥밥을 찾은 고객들이 갓 지은 가마솥밥과 보양식 한 그릇을 7900원에 맛볼 수 있도록 했다.

시래기 추어탕은 단백질과 비타민 A의 함량이 높아 원기회복에 좋은 국내산 미꾸라지와 비타민, 미네랄, 식이섬유가 풍부한 무청시래기를 끓인 후 고소한 들깨가루로 맛을 더했다. 사골 우거지 해장국은 담백하게 끓여낸 진한 사골 국물에 풍부한 섬유소와 비타민을 함유한 우거지를 듬뿍 넣어 얼큰하게 즐길 수 있다.

채선당은 다가오는 여름 무더위를 대비해 채선당 행복 가마솥밥을 찾은 고객들이 보양식 메뉴를 시래기, 우거지 등의 야채를 푸짐하게 곁들여 드실 수 있도록 이번 보양식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 앞으로도 채선당 행복 가마솥밥 스타일의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채선당 행복가마솥밥은 고객들이 갓 지은 따뜻한 가마솥밥을 즐길 수 있도록 채선당이 2017년 선보인 1인 가마솥밥 전문점이다. 국내산 쌀을 미네랄 정수물로 밥을 지어 밥알 한 톨 한 톨에 윤기가 흐르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채선당 행복 가마솥밥은 주문과 동시에 조리를 시작해 재료의 신선함이 그대로 살아 있어 고객들의 재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채선당 개요

채선당은 샤브샤브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웰빙 외식 기업이다. 샤브샤브 베이직 브랜드 채선당 외에도 월남쌈, 불고기쌈밥, 한우구이 등 샤브샤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로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이며 샤브샤브의 대중화를 모색하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혼밥, 건강 트렌드에 맞춰 1인 샤브샤브 전문점 샤브보트, 1인 가마솥밥 전문점 행복가마솥밥 등을 론칭하며 외식업계를 이끌고 있다.

연락처

채선당
홍보마케팅팀
백지연 과장
010-9014-022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채선당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