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SAP S/4HANA’로 슈피겐코리아의 디지털 변혁 지원

뉴스 제공
SAP코리아 뉴욕증권거래소 SAP
2019-07-01 09:05
서울--(뉴스와이어)--SAP 코리아(대표 이성열)가 슈피겐코리아(대표 김대영)에 차세대 전사적자원관리(ERP) 솔루션 ‘SAP S/4HANA’를 공급했다고 밝혔다. 모바일 기기 액세서리 전문 기업인 슈피겐코리아는 이번 SAP S/4HANA 도입으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혁신하고 효율성과 민첩성을 제고하고 있다.

슈피겐코리아는 SAP S/4HANA를 통해 데이터 기반 결정과 함께 자동화, 효율성, 민첩성을 개선하고 해외 법인과의 시스템 통합을 간소화했다. 특히 고객 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는 슈피겐코리아로서는 실시간 정보 제공을 통한 신속한 의사 결정은 비즈니스 혁신을 위해 필수불가결한 요소이다. 아울러 다양한 채널을 통한 주문과 물류를 통합 관리하는 시스템 체계와 함께 실시간으로 재고를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 역시 구축했다. 슈피겐코리아는 이를 통해 시장 변동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전사적인 통합 관리로 효율성을 증대해 비즈니스 성장을 도모하겠다는 계획이다.

슈피겐코리아는 SAP S/4HANA 구축을 통해 신속한 의사 결정을 위한 실시간 정보를 확보할 수 있었다. 특히 SAP S/4HANA는 신규 해외 법인의 간편한 시스템 구축 및 통합을 지원해 향후 슈피겐코리아 사업 확장에 발판이 될 예정이다.

모바일 기기 시장은 가장 빠르게 변화하는 것을 물론 항상 신제품이 출시되는 역동적인 시장이다. 이러한 시장의 선도기업인 슈피겐코리아를 위해 SAP S/4HANA는 통합 자원 운용 계획과 실행 단계를 연결해 능동적인 대응을 지원한다. 또한 슈피겐코리아는 실물 재고와 시스템 재고 일치 등과 같은 정보 일관성을 기반으로 마감 시간을 단축하게 되었다.

슈피겐코리아 최고정보책임자 김주식 실장은 “SAP S/4HANA를 도입해 구축한 실시간 정보 제공과 전사적 통합 관리는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 보다 능동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요소”라며 “비즈니스 프로세스 혁신을 이뤄 고객에게 보다 큰 만족을 줄 수 있는 기업으로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고 밝혔다.

이성열 SAP 코리아 대표는 “S/4HANA를 통해 슈피겐코리아의 비즈니스 프로세스 효율성 강화와 실시간 정보 체계 구축을 지원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디지털 변혁은 규모와 업종에 관계없이 거스를 수 없는 전 세계적인 흐름이다. SAP는 국내 다양한 기업들이 성공적으로 디지털 변혁을 달성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sap.com/korea

연락처

SAP코리아 홍보대행
웨버샌드윅코리아
정수호 과장
02-6446-704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