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모아, 더 편리한 렌트카 예약 앱 4.0 출시

검색 필터 기능 추가, 업체 정보 및 실제 사용 후기 확인 기능 강화

리뉴얼 오픈 이벤트와 신규 가입 쿠폰 3만원 패키지 제공

뉴스 제공
팀오투
2019-07-01 10:30
서울--(뉴스와이어)--전국 실시간 렌트카 가격 비교 서비스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카모아’가 리뉴얼된 앱 서비스를 선보인다. 이번 리뉴얼에서는 검색 필터 기능을 추가했고 업체 정보와 실사용 후기 확인 기능을 강화했다.

카모아는 전국 어디서든 차량 가격 비교 및 실시간 예약이 가능하고 차량 배달까지 받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다른 렌트카 예약 서비스와는 달리 업체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상생하는 방향으로 운영하고 있기에 소비자와 제휴 업체 양쪽 모두에게서 큰 신뢰를 얻고 있다. 2018년 4월 제주도 오픈과 동시에 정식 서비스를 출범하여 1년 만에 서울, 경기, 인천, 광주, 부산, 대구 등 55개 지역에서 112개의 업체를 입점시켰고, 최초로 울릉도 렌트카 예약을 지원하는 등 발 빠르게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카모아는 현재 앱스토어와 플레이스토어에서 ‘렌트카’ 검색 순위 1위를 차지할 정도로 많은 고객이 이용하고 있지만, 차량 검색 필터 기능이 없어 신속한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한계가 있었다. 또한 카모아만의 강점인 업체 정보, 사용 후기 확인 부분이 눈에 띄지 않는다는 아쉬운 점이 있었다. 이번 리뉴얼은 이런 점을 모두 개선하여 더욱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이라고 밝혔다.

이번 카모아 앱 서비스 리뉴얼을 담당한 정지우 부팀장은 “이번 리뉴얼로 인해 고객들이 좀 더 편리한 환경에서 우수한 업체와 좋은 차량을 손쉽게 비교하여 예약할 수 있게 했다.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고객의 목소리를 들으려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카모아는 오늘부터 2주간 ‘카모아 리뉴얼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뉴얼된 앱에 대한 피드백을 보내주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차량용 마그네틱 거치대를 증정하고 있다. 또한 신규 회원가입 시 즉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 3만원 패키지도 증정하고 있어 부담 없는 가격에 렌트카 예약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카모아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팀오투 개요

팀오투는 차량공유, 차량대여 시장을 혁신하기 위해 설립된 모빌리티 O2O 전문 IT기업이다. 모바일과 IOT 기술을 사용하여 렌트카 업체와 고객 모두에게 편의를 도모하는 것을 카모아 서비스 미션으로 삼고 있다. 팀오투는 2015년 설립되었으며, 2017년에 모바일 렌트카 예약 앱 카모아를 출시했다. 2018년에는 본엔젤스로부터 투자를 유치했다. 고객은 지역에 상관없이 ‘카모아’ 앱에서 전국 렌트카 가격들을 실시간으로 비교하고 예약할 수 있다. 렌트카 업체는 렌트카 전문 관리 툴인 ‘카모아 파트너스’를 이용해 현장 업무 효율을 높이고 있다. 카모아 앱은 제주도와 울릉도를 포함한 전국 56개 지역 렌트카를 실시간으로 예약하는 서비스다. 전국에서 카모아를 통해 대여 가능한 차량은 약 1만대이고 렌터카 업체 100곳 이상이 카모아 앱을 통해 예약을 받고 있다. 고객은 복잡하고 어려운 절차 없이 카모아 앱 하나로 전국 렌트카 최저가 비교부터 실시간 예약 확정까지 받을 수 있다. 한마디로 차량 대여 시장의 ‘배달의민족’이다. 편리한 앱 사용법과 중소렌터카 업체가 직접 정한 합리적인 대여 가격으로 2019년 2월 현재 15만건의 앱 다운로드를 기록했고, 매월 월 거래액이 평균 200% 이상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carmore.kr

연락처

팀오투
제휴신사업/홍보팀
윤현식 팀장
02-6249-0202(직통)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