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적 거버넌스 4.0: 글로벌 규제준수, 이제 세계 유수의 이사회 플랫폼에 접목돼

딜리전트, 블루프린트의 업계를 선도하는 독립조직 매니지먼트 애플리케이션 통합… 글로벌 규제준수를 위한 단일 소스 저장소 제공

뉴스 제공
Diligent Corporation
2019-06-27 13:27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딜리전트(Diligent)가 이번 주 제2차 주요 제품 발표를 하면서 자사의 신뢰 받는 독립조직 관리기술이 새롭고 강력한 보고서 및 대시보드 기능을 갖춘 거버넌스 클라우드(Governance Cloud)에 통합되었다고 26일 발표했다.

종전에 블루프린트 원월드(Blueprint OneWorld)라고 했던 딜리전트 엔티티즈(Diligent Entities)는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디지털 환경에서 투명성을 크게 향상시키고 자회사 및 독립조직 관리의 부담과 위험을 줄여준다. 이번 출시는 이사회 포털에서 독립조직 규제준수를 위한 안전한 파일 공유에 이르기까지 한 곳에서 접속할 수 있는 가장 효율적인 툴을 경영진과 이사회에 제공하는 한편 현대적 거버넌스를 추진할 수 있는 총체적인 기술 플랫폼을 제공하는 동종업계 최초의 기업으로서 딜리전트의 위상을 높여준다.

오늘날의 기업은 글로벌화되고 분산화되어 있어 준수해야 할 규제 및 윤리의 수준이 한층 더 복잡해지고 있다. 다양한 독립조직과 자회사들에 있어서 이렇듯 널리 퍼져있는 기업의 이해관계는 복수의 사법관할권에 걸쳐 확산되는 경우가 흔하며 이로 인한 규제대상 의무가 늘어날 수밖에 없어 보고와 규제준수가 기업에 상당한 부담이 되고 있다.

딜리전트 엔티티즈는 단일 조직 영역에서 서로 연결된 기업 그룹에 이르기까지 거버넌스의 범위를 확대시키는 이른바 단일 소스 저장소(single source of truth, ‘SSOT’)를 창출함으로써 독립조직과 자회사 관리에 가장 중요한 요소로 점점 더 커지고 있는 위험을 해결하고 있으며 거버넌스의 부족함을 채워주고 있다. 딜리전트 엔티티즈는 고도로 구성 가능한 대시보드와 광범위하고 세부적인 보고서 작성을 통해 모든 독립조직과 자회사에 규제준수를 보장하고 세계적인 통찰력을 제공하는 효율적인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이제 조직의 경영진은 그룹 체계 전반에 걸쳐 한층 더 많은 정보를 갖고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어 보다 쉽게 기회를 찾아내고 이에 대응할 수 있다.

딜리전트의 브라이언 스태퍼드(Brian Stafford) CEO는 “현대적 거버넌스는 다수의 독립기업과 다수의 자회사 또는 복수의 사법관할권에 걸쳐 있는 기업들의 모든 영역에서 실시간으로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는 안전한 단대단 애플리케이션 제품군을 필요로 한다”며 “딜리전트 엔티티즈는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 우리 거버넌스 클라우드의 가장 중요한 부분으로 오늘날 복잡한 기업 환경 전반에 가시성과 무결성을 제공하는 한편, 기업이 독립조직의 거버넌스를 복잡하게 연결된 그물망에서 경쟁력 있는 무기로 바꾸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고 말했다.

딜리전트 엔티티즈는 2017년 딜리전트가 인수한 세계 유수의 독립조직 및 자회사 매니지먼트 서비스 공급사업자인 블루프린트 원월드를 통해 입증된 확고한 기술을 토대로 개발되었다. 지난 2년 동안 딜리전트는 회사의 거버넌스 솔루션 제품군의 일부로서 블루프린트를 현대화하기 위해 제품과 인력 및 프로세스에 상당한 규모로 투자했고 이제 완전하게 통합된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이게 되었다.

고도로 안전하고 검증된 통합형 거버넌스 애플리케이션 제품군을 갖춘 딜리전트는 경영진과 조직 전반에 걸쳐 중역회의실 내에서는 물론 이를 넘어서는 현대적 거버넌스 실무를 지원함으로써 거버넌스를 경쟁력 우위로 바꾸어 놓고 있다. 딜리전트 거버넌스 클라우드(Diligent Governance Cloud™)는 경영진과 이사회 구성원들이 서로 협력하지 못하는 단편적인 툴에 만족해야 한다는 생각의 한계를 뛰어넘고 있다.

현대적 거버넌스가 딜리전트 거버넌스 클라우드를 통해 어떻게 추진되는지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diligent.com) 참조.

딜리전트(Diligent) 개요

딜리전트(Diligent)는 현대 지배구조의 개척자이다. 회사는 비할 데 없는 통찰력과 고도로 안전하고 통합적인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경영인들이 지배구조를 경쟁우위 체제로 전환하여 기업체가 오늘날의 복잡한 글로벌 사업 여건에서 번창하고 어려움을 감내할 수 있게 한다. 회사의 신뢰 받고 있는 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은 이사회와 위원회의 일상적 경영 업무를 능률화하고, 회사 전반에 걸친 협력과 보안적으로 안전한 정보 공유를 지원하며, 자회사와 독립 조직의 데이터를 관리하고, 경영인들이 지배구조 결함을 완화하고 새로운 기회를 포착하는 데 필요한 통찰력과 정보를 제공한다.

기업 이사와 임원들의 세계 최대 네트워크인 딜리전트는 90여개국의 1만6000여개 기업과 65만여명의 경영인들이 이용하고 있다. 딜리전트는 상을 받은 세계적 고객 서비스를 통해 ‘포춘’1000대 기업의 50%, FTSE100대 기업의 70%, ASX상장기업 65% 이상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대 지배구조가 동류 및 경쟁업체보다 실적을 높일 수 있게 하는 방법은 웹사이트(www.diligent.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62600511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diligen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딜리전트 코퍼레이션(Diligent Corporation)
그레그 나이한(Greg Nyhan)
+1 646-215-6884
gnyhan@mww.com